이건희 회장님! 1500억 기부 하셨다고요?

제번하옵고….

말씀을이어가기전우선이회장님과삼성임직원들의선행을기린기사하나소개하겠습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는지난해우리국민과기업들이기부한이웃돕기성금이5667억원으로사상최대를기록했다고5일밝혔다.2012년4159억원보다1508억원(36%)늘어난액수다.지난해11월20일부터73일간벌인연말연시이웃돕기’희망나눔캠페인’에서도역시최고액인4253억원을모금했다.전년도(3020억원)보다41%늘고목표액3110억원을37%초과달성하면서목표액의1%(31억1000만원)가모일때마다1도씩올라가는사랑의온도계는137도를찍었다.(중략)

이같은지난해사상최고모금실적은’삼성의힘’때문인것으로밝혀졌다.먼저삼성은지난연말그룹차원에서500억원을기부했다.여기에다임직원들이개인적으로1000억원정도를더기부했다.

정말잘하셨습니다.세계적인기업으로번만큼은아니지만회사차원에서그런거금을환원한다는것은그리쉬운일은아닙니다.무릇선행이란,남이쉽게할수없는착한일을한다하여타인으로부터존경을받고흠모의대상이되는것입니다.더구나해마나이런선행을함으로서삼성이라는브랜드의명망은좁은대한민국에만국한되지않고지구촌의세계적브랜드로거듭남을축하드리며또한이나라국민으로서뿌듯함과자랑스러움을금치못하겠습니다.

그러나참으로외람된말씀이오나회장님을위시한삼성의임직원(사실이대목에서는삼성뿐아니고이나라의모든재벌기업또는대기업을총망라하고이웃돕기성금에참여한단체또는개인도해당된다.)들께서간과한게있습니다.

소생은해해연연벌어지는이웃돕기운동을비판하거나폄하하자는것은아닙니다마는,특히금년만큼은그운동의본질이많이희석되고이런운동은단발성생색내기라는생각이듭니다.딱하고가난한이웃을돕는다는것만큼따뜻한선행이어디있겠습니까마는어째서하필이면꼭연말에시행되어야하는지?선행에때와장소가있을리없건만,해마다출발점을마련하고시작되는운동경기같이누구는얼마를내고하는식의선행지표를만들고이런기사가나오는것자체가생색대회같은기분이듬은이산골촌로혼자만의생각이기를바라오며본론으로들어가볼까합니다.

회장님!회장님께서는보다나은삼성을위하여더나아가보다많은국부를창출하기위해불철주야노심초사하시는것으로알고있습니다.진심으로그노고에대한만분지일이라도박수를동반한찬사와격려를보내드립니다.하오나감히여쭙겠습니다.혹시신문이나TV는아니보시는지요?

다시한번외람된질문을드립니다.혹시교학사역사교과서파동을알고는계시는지요?직접보고듣지는않았지만,그런파동이있었다는사실을알려주는임직원한놈없었는지요?만약아랫놈들중에그런놈이한놈없었다면삼성은(사실이대목에서는삼성뿐아니고이나라의모든재벌기업또는대기업을총망라하고이웃돕기성금에참여한단체또는개인도해당된다.)조만간지구상에서소멸되는안타까움을겪어야할것입니다.

회장님!소생은가방끈이짧아대갈빡에든것없는산촌의무지렁이뒷방늙은이입니다마는신통하게도나라의흥망성쇠가눈에들어오는신통력을가지고있습니다.지금대한민국은북쪽의김가왕조로인해백척간두에몰려있는격입니다.오늘날우리가이지경이된데는잃어버린좌경정부10년과그정부가엄호하여호가호위의혜택을누린‘전교조’의망국적역사왜곡에대한교육때문입니다.

잃어버린10년이태동한때가근20년이되어갑니다.당시한창감수성이예민하고정체성이모호한10대후반의학생들이왜곡된역사로공부를하고,가장왕성하게이나라사회전반에서활동내지는활약을하는30대중반이된그들입니다.어쩌면대한민국의앞날은이들의머리와심장에서좌우될수도있을것입니다.그럼에도이들에게는아직희망이있습니다.이들이비록왜곡된역사인식을가지고있지만그왜곡현상이지금부터벌어질역사왜곡에비하면그리심화된것이아니기때문입니다.

회장님!전국에산재해있는고등학교숫자가2천곳이훨씬넘는답니다.숫자의많고적음을떠나그많은학교들중에이번파동이난‘교학사역사교과서’를채택한곳이딱하나랍니다.어떤것이진실이고호도된것인지말씀은아니드리겠습니다.문제는‘교학사역사교과서’를채택한지극히일부의학교마저도종북좌경세력과전교조집단의조직적인방해와음해로포기를했다는사실입니다.

회장님!소생가방끈짧은불학지배인관계로표현력이부족합니다.그러나어째서삼성이망할(사실이대목에서는삼성뿐아니고이나라의모든재벌기업또는대기업을총망라하고이웃돕기성금에참여한단체또는개인도해당된다.)수밖에없는지를말씀드리고장황한말씀을끝내겠습니다.

회장님!완전히왜곡된역사를배운학생들의10년후를상상해보십시오.자랑스러운삼성은아직까지노조가없는것으로알고있습니다.왜곡된역사인식을가진그들이만약삼성에입사한다면그들은반드시강성노조(황제노조)를설립하고회장님과삼성을겁박하며매판자본심지어재벌해체를요구하는붉은악마로변신할것입니다.

회장님!소생회장님께공갈협박을드리는게아닙니다.오히려회장님과삼성(사실이대목에서는삼성뿐아니고이나라의모든재벌기업또는대기업을총망라하고이웃돕기성금에참여한단체또는개인도해당된다.)아니이나라국부창조에일익을담당하는모든기업들에대한호소이자충고입니다.

회장님!불우이웃돕기라는선행(善行)은계속이어져야합니다.그러나그보다먼저선행(先行)되어야하는것은이나라미래의동량들에게우리의바른사관을심어주며애민.애국나아가애족의길을열어주어야하는것입니다.그것이미래의삼성이세계적굴지의기업으로살아남는길입니다.

회장님!소생은배운것없는산골무지렁이입니다마는없는돈에‘교학사역사교과서’를30권을주문했습니다.아들며느리,딸사위에게도읽히고주위의친.지인에게도읽힐계획입니다.1500억이라는상상도잘안가는천문학적거금을사회에환원하는것도충분히복받으실일입니다.그러나나라가망한다면그많은복어디다쓰시겠습니까?나라가있음에또새로운복은만들기위한불우이웃돕기운동도할수있으실겁니다.바라옵건데천문학적금액의극히일부만떼어‘교학사역사교과서’를구입하신후세계적인기업의임직원나아가그가족이나친.인척만읽는다해도이나라와국민과삼성에게는큰행운이자행복일것입니다.

워낙무식한놈이중언부언괴발개발중한관계로회장님의노안을어지럽힌죄굽어살피시옵소서.다만참고로아래의주소를첨부드리옵니다.

‘교학사한국사교과서살리기’

홈페이지http://www.policyconsumer.com/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