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당착에 빠진 항기리와 민주당.

항기리와민주당은국정원댓글사건수사를방해한혐의로기소됐던김용판전서울경찰청장이1심에서무죄선고받자특검요구와함께‘정권퇴진론’까지다시꺼내며강하게반발하고있다는것이다.이런걸어떻게표현해야하나?광적이라고해야하나아니면패악적이라고해야하나?아주지독하게미쳐버렸거나세상의그어떤죄악보다더잔혹스런악질적행태라고할것이다.

김용판이누구인가?항기리와민주당이주장하는댓글을조장하고사주한국정원의윗대가리나직원이아니고,사건수사를방해했다는혐의로기소되어재판을받아오던인물이다.즉민주당늠들이악악거리는당락이결정되는댓글과는전혀무관하고단지그런사실을주장하는저들(민주당)이고발한사건의수사를방해했는지아닌지에대한재판만을받아온인물이다.

그런인물이무죄판결을받았다고‘정권퇴진’운운한다면,만약댓글을지시했다고주장하는‘원세훈’이유죄판결받을경우는‘정권퇴진’이아니라‘박근혜사형’이라도시키겠다는것인가?아무리공밥처먹으며하는일없어국민들께미안하고죄스러워저GR하는것인지모르겠지만,그래도최소한말이되는소리를해야하는거아닌가.

결국첨부터대선패배에대한승복을하자는게아니고말도안되는댓글타령으로‘정권퇴진’을목적하여박근혜정부에게딴지를걸고타격을줌으로서6.4지방선거를선점하자는아주더럽고매스껍고치사한개수작을벌인것이다.

생각하면할사로큰일날뻔했다.국정원댓글을인정하고사과를한후재발방지만약속해준다면모든것을묻고(埋沒)가겠다는놈들의생떼에,우는애새끼에게젖물리듯그것도소통이라며인심을썼더라면어찌됐을까?당사자도아닌사람이무죄판결을받았다고‘정권퇴진’운운하며뒷다리부러진개구리처럼팔짝거리는꼬라지를지켜보노라니국민의한사람으로서기가질리고억장이다무너진다.

솔직히저런억지를부리는집단은이세상에북괴밖에없는줄알았는데항기리와민주당이그놈들과틀린게하나도없는걸보면어째서종북좌빨이라는소리를듣는지알만한정도가아니라알보다훨씬크다.진짜개만도못한종자들이다.며칠전엔6.4지방선거를두고‘정권심판론’으로둔갑을시킨늠들이다.차제에다가오는6.4지방선거에서진짜한놈도살려주지말아야겠다.

보나스,

리.리.리짜로끝나는말은….

1절항기꼬투대가아가얼라꼴라

2절항기명기길거가오들러

3절항기리패거리날나리찌지리개구리뒷다리

(따끈따끈금일출시된것)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