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와 시궁창 쥐새끼

나:오늘천안좀다녀올게.아내:천안엔뭣하러요?

나:좀볼일이있어.

아내:무슨볼일?

(솔직히상황설명이길어지고귀찮다.그래서켜놓은컴앞에앉히고블로그에올린아래의글을보여준다.)

제목:고소를하려고합니다.

제가여태이날까지가장금기시하고경멸했던놈들은좌우를불문하고이런인터넷게시판에서고소.고발을운운하는놈들이었습니다.그랬던금기를오늘깨기위해좀은긴글을올립니다.

4월26일某일간지기사하나소개합니다.

북한의주요시설가운데하나인평양4·25문화회관에서최근화재가발생했다고미국의자유아시아방송(RFA)이소식통을인용해25일보도했다.중국을방문한한북한주민에따르면평양시모란봉구역에있는4·25문화회관에서최근큰불이났다.

그는"이사건으로인해평양시내분위기가벌집을쑤신것처럼엄중하다"며"불이난시점은불과며칠전이고발화지점은문화회관천정이라는말을들었다"고말했다.그러면서자신처럼평범한주민이알정도면화재규모와피해정도를짐작할수있을것이라고덧붙였다.

이주민은특히"화재를낸범인은남조선안기부(국가정보원)첩자이거나남조선안기부의사주를받은불순분자의소행일것"이라고말했다.이에대해자유아시아방송은북한당국이주민들에게이사건에대한유언비어의유포를차단하면서남한에대한적개심을유발하기위해흑색선전을하고있는것으로보인다고풀이했다.(하략)

제가이기사를본것은북미여행을하는도중어떤호텔에서인터넷으로본기사였습니다.그리고그런생각을했습니다.참,미쳐도보통OOO들이아니다.저정도면남북통일은영원히물건너갔거나굳이통일을하려며무력통일밖엔없겠다는생각이었습니다.그런데놈들의허위날조나유언비어를믿는놈들이있습니다.

남쪽의자생빨.갱.이들말입니다.놈들은이시각까지도KAL기폭파나천안함사태를우리정보당국의자작극또는선거용북풍으로몰아세우고있습니다.심지어한달여전에일어난세월호사태가잠잠해지려하니우리해군이어뢰로세월호를침몰시켰다고선전선동하고나섰습니다.그런데이런어마어마한유언비어를만드는놈들을어찌하지못하는게이나라의사법(司法)제도입니다.

이게얼마나엉터리입니까?뿐만아닙니다.이곳조토마에하루종일눌러앉아북괴의알바를하는지,국가와정부그리고대통령을음해비방매도하는개새끼들이있음에도어찌하지못합니다.법은또그렇다치고이곳관리자마저도그런놈들을수수방관내지는오불관언하며방치를하고있습니다.오히려그런놈들의악질적행패를염려하는글을올리면그글을순식간에삭제를합니다.좀엉뚱한쪽으로얘기가길었습니다.

지난5월28일전라도장성의某요양병원에서대형화제가나아까운인명이무려20여명이희생이되었습니다.그런데그전날경기도고양에서도대형화재로근10명의아까운생령이희생이된것입니다.세월호사태에서워낙수백명이희생이되어선지수십명정도는큰사고로취급들을않는듯했습니다.인명경시아니면세월호의큰파장에묻혀버린대형화재였던것입니다.저는장성의화재의뉴스를접하는순간얼핏그런생각이들었습니다.세월호의사태도수습이안되었고세월호사태의주범이랄수있는유병언의체포도지지부진할때이런대형사건이벌어지는것은어쩌면빨.갱.이짓일수도있겠다.그래서아래의글을올립니다.

요양병원서화재…21명사망

오병규(ss8***)2014.05.2807:54:42

어제는고양에서…

오늘은전라도장성에서화재로또아까운인명이….

이것은분명히실화가아닌방화로서

빨/갱/이들짓이명약관화하다.

6.4선거를뒤집어엎고대통령을음해해보자는

빨/갱/이짓이틀림없다.

참고:

남빨은승질내지마라!

오늘말하는빨/갱/이는북빨을애기하는거다.

내주장에반대하는놈은그놈이곧빨/갱/이다.

그리고영농때문에밭으로나가열심히땀흘리며일하고점심때들어와아내의점심밥상을기다리는막간을이용하여컴을열었습니다.그순간저는경악하지않을수없었습니다.

안타까운장성화재를발괭이짓이라는늠들

유명열(ymy***)2014.05.2808:24:14

크게|작게조회324|스크랩0|찬성40|반대15

허위사실유포로징역보내야한다.이런늠들이국가를좀먹느거다.노인들이집단사망한것을발괭이짓이라니?박근혜정부의치부를조작하려발광하는무리들을고발해야한다.세월호유언비어처벌한것과똑같은잣대로수사해야한다.내가진짜오늘이늠들죄되는지안되는지고발해보마.이아픔에유언비어로국민들을화나게만드는가?

그리고저의글내용에대해수사당국에고발을했다며고발장접수번호까지올리는것이었습니다.저는그글을보는순간아래의반론을재기합니다.

<반론>

비닐하우스에물주고문전옥답에풀도뽑고,한마디로오전중영농(?)을하고목도마르고허기도지고하여집으로들어와망중한(막간)을이용하여컴을켜보니어떤띨방한(항상그런놈이다)벌/갱/이한마리가"안타까운장성화재를발괭이짓이라는늠들<EM></EM>"이라는개소리를하며고발운운한다.

내말이,그게왜지늠이승질낼일이냐?

원인을모르면모든가능성을열어두어야하는거아니냐?

세월호참사가대통령이저지른일이라고주장하는놈들은뭐냐?

전혀근거도없이대통령에게뒤집어씌우는개/새/끼들의개수작은뭐냐말이다.

나는그래도우리와적대관계에있는빨/갱/이들에게의심을했다.

똑같은대형사건이일어날경우놈들에게그정도의의심도못하나?

무인비행기로인화물질을실어날랐는지?아니면그이상의음모를꾸몄는지?

내개인적으로의심을품은것을올렸을뿐이다.

그자식지가저지른거아녀?

왜?빨/갱/이를지가비호해?

미친빨/갱/인가?개~자~슥!

그러자놈은….

내가왜빨괭이인지도밣혀야합니다.

유명열(ymy***)2014.05.2811:58:29

저내아주잘걸렷내?

유명열,이개자식이원래천안함사태도우리측의자작극이라고주장하는데동조하는놈입니다.하루도빠지지않고정부와대통령을씹어대는놈입니다.대통령을씹는것은죄가안된다는놈입니다.심지어얼마전일어났던북괴의무인기사건도,

이늠들아!무인기종합발표5월13일날한다고?

유명열(ymy***)2014.04.1308:36:42

군에서북한소행으로보이는무인기중간발표를한답시고각종의혹만부푸려놓은채미국과한국민간인전문가들이참여한채소위기록장치인메모리를분석하여한달정도후에종합발표한다고?

놈은이런식입니다.생각을해보십시오.원인불명의대형화재가났습니다.인명수십명이죽었습니다.북괴가저지를수도있다는생각을해볼수있는것아니겠습니까?혹자는그화재는80대의치매노인이저지른것으로들어나지않았느냐?고하시겠지만,제가글을올린시각은2014.05.2807:54:42이였고저는바로밭으로갔기에화재의원인을모른채그글을올리며북괴의소행일수도있다는의심을품은것입니다.평양의대형화재를두고우리의정보당국이그랬다고흑색선전했던북괴처럼.

그런유추를충분히해볼수있는것아닙니까?더욱이그유추아래남쪽빨/갱/이짓은아니고이말에성질내는놈이곧빨.갱.이라는경고까지했던것입니다.그럼에도오히려자유와민주를신봉하는소시민을사법당국에고발했다는놈을어떻게봐야할까요?

저는그날저녁괘씸하고화가나서잠을이룰수가없었습니다.그래도아침이되니놈에대한분노가많이가라앉아있었습니다.그런데여전한놈의개수작질에평정을찾았던마음이다시분노에휩싸이기시작했습니다.그래서강홍구(제사위입니다.)라는필명으로놈을꾸짖는글을올리자역시관리자의삭제신공에또…..

늘이런식입니다.지금저의분노는극에달해있습니다.솔직히놈이옆에있다면잡히는대로놈에게위해를가할만큼.저는더이상놈의패악질을두고볼수없습니다.어찌하면좋을까요?그런데적반하장이라고놈은제게다섯차례나고소.고발을운운했습니다.더이상은제가당할수없음입니다.어제천안某경찰서의담당과통화를했습니다.제천경찰서로가라고하지만정식으로방문고소장을접수하겠다고했습니다.잠시후식사후저는천안으로출발할것입니다.이러는저를…명색같은네티즌을고소하는저를용서하시고해량해주십시오.

덧붙임,

오병규도당장구속해야한다.

유명열(ymy***)2014.04.1308:44:52

아이구!아주.떼거리로죽여주마(고소)

유명열(ymy***)2013.12.2708:41:39

思之는지니思之@r이가좋치..

유재호(yjh***)2014.03.0309:37:01

**놈은유재호라는필명도씀.

이개자스가?

내가천안서북서에(고소안했스면)니아들이다.

유재호(yjh***)2014.01.0515:03:38

박정국님에중재로화해할려했드니?

그런건거요?아주드런늠이내요?

<H2>세늠째경찰에서만나게되는군?</H2><H2></H2><H2>새벽의골프공사건.

천안서에서만나자잉?[0]

유재호(yjh***)2014.01.0307:23:34

..

남이쓰는글보기싥으면안보면되지?씹자식들이왜?허위사실유포하고?명예훼손해?

유명열(ymy***)2014.01.2009:11:43

크게|작게조회52|스크랩0|찬성3|반대3

오늘아침엔유지분들이연습장에내외로커피가지고와공@주으면서하시는말씀이박근혜그년아주여러사람잡대하시길래?

</H2>

아내:당신치맨가봐!

나:아니?이사람이하늘같은남편을치매환자로…??

아내:아니면미쳤거나….

나:옴마!점입가경…

아내:당신겨우그거였어요?

나:내가뭘?

아내:이런더러운시궁창쥐/새/끼한마리잡자고천안까지가요?

나:(띠요~옹!)……..(느낌이확온다.)

그래!아내의이얘기가없었다면쥐/새/끼를잡으러출동을할뻔했다.더러운시궁창쥐/새/끼와다툴이오병규가아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