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탈출하라!!!
조만간대가족회의(출가한3남매포함)를열려고한다.그리고아이들에게던질첫마디가글의제목인“대한민국을탈출하라!!!”라고외칠작정이다.

이새벽일어나뉴스를보니잔인한4월의세월호사태보다더경악하고참담한결과가눈앞에펼쳐져있다.참패도이런참패가없다.참담해도이런참담한경우가없었다.그야말로눈뜨고는못볼아비규환의참상이다.

이렇게얘기하면광역단체장선거에서집권여당이8:9로밀리고가장큰관심의대상인서울시장에박원순이당선됐다고호들갑을떤다고할미련한사람들이있겠지만그게아니다.

우리한번솔직해보자.새누리당전신인한나라당의야당시절,현임대통령박근혜가선거의여왕이라는왕관을쓰고선거마다승리를하여40:0이라는전무후무할전공을세웠지만그후나라가바뀐적이있었던가?즉40:0으로진당시의노무현정권이무너지기라도했든가이말이다.오히려나라를더망친뒤쪽팔린나머지자살을한세계유일의국가수반인것이다.역설적으로이번지자체선거에서종북좌빨보다몇자리덜차지했다고대통령의국정수행이나수권정당의의정활동에무슨변수가생길것은없다.단지몇놈들밥그릇이바뀐것밖엔없는것이다.

내가이토록경악하고참담해하는것은다름이아니라,동시에치룬교육감선거때문이다.엊저녁뉴스를볼때부터조짐이썩좋지는않았다.종북좌빨후보의약진이꽤있구나….하는정도였는데이아침펼쳐진결과가물경13:4로종북좌빨교육감이당선이된것이다.그중특히이재정이나조희연은골수에속하는자들이다.

다시한번솔직해보자.종북좌빨교육감이없던시절에도전교조교사라는놈들의세뇌공작으로20년전이래로대한민국호가좌경화된것은부인할수없는데이제17개처의교육감중13곳이좌빨교육감으로태동했으니향후의대한민국의앞날은불보듯한것이다.

이미오래전곳곳에서징후가보이지않던가?있지도않은광우병을선동질하여유모차까지동원한어미라는년들이제아이들에게농약에오염된급식을먹여도괜찮은나라.나라야어찌되든감정에치우쳐저들의잇속만챙기려는세뇌된2030세대.6070세대는오늘의대한민국호를위하여온몸으로떠받쳐왔지만기력이쇠잔하여스러질날이얼마남지않았지만철없는2030의대약진은오히려망국의길로접어든것이다.

한마디로이번좌빨교육감의대승으로대한민국의미래가사라진것이다.통일은대박이라고외친우리대통령이아무리뛰어나고유능해도그녀혼자고군분투한다고미래가다시살아날것같지는않다.그녀가무사히임기를마친다고해도결국또다른2030이부흥했을때대한민국은완전히세월호처럼갈아앉을것이다.좌측으로….

나는그래서조만간대가족회의(출가한3남매포함)를열고아이들에게“대한민국을탈출하라!!!”라고외칠작정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