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도미타 나오야’와 일본인 근성.

아베야누군지잘아실테고….‘도미타나오야’라는인물은또누굴까?뭐그리유명한인물은아니다.그러나스포츠특히수영에관심이많으신분은어쩌면기억하실수도있다.우리의박태환만큼은아니더라도일본국가대표선수로꽤알려진인물이다.

도미타나오야

그래도기억이안나신다면,지난인천아시안게임에서한국기자의카메라를훔친혐의를받고있는친구라면금방기억해내실거다.우리나라기자의9백만원짜리사진기를훔친혐의를받은이친구당시경찰조사에선CCTV인물이자신임을인정했지만귀국한뒤또재판을받는과정에서는완전히태도를바꾸어영상속인물이자신이아니라고주장하고있다는것이다.

그런데정말웃기는것은도난당한카메라가그자의숙소에서나왔고,심지어“대회열기가뜨거워지는가운데이런비도덕적행위를저질러매우죄송스럽고진심으로사과드립니다.”라며선수단장이자일본수영연맹부회장이취재진을향해한참동안대갈빡을숙인채사죄했던것인데,이제와명백한증거가있음에도오리발을내밀고있다는것이다.카메라가발이달려놈의숙소로달려간것인지?놈의수영실력에반해따라간것인지는모르되고화질의cctv라는과학적증거(근거)에도불과수개월전자신이저지른절도행각을아니라고시치미떼는모습에…‘아!이놈이일본섬나라민족고유의우수곤죠DNA가제대로박혀나온놈이구나.’하고생각하게되는것이다.특히아베와현일본의수뇌급들을보면,한마디로비열하기짝이없는왜놈근성이알알이박혀있다.

작년9월27일오전인천송도의2014인천아시안게임메인프레스센터에서아오키쓰요시(왼쪽)일본선수단장과야나기야나오야일본올림픽위원회임원이일본수영선수도미타나오야가한국기자의카메라를훔친것에대해사과하며머리를숙이고있다./마이니치신문제공

이놈들은고금을막론하고‘소나기는피해가자’는주의다.독도가저희영토라고악을써다가도지구촌의여론이비등하면잠시접어두었다가적당한시기에또악을쓴다.정신대와과거사문제도그렇다.역사에기술되어있는사실까지부정한다.저희조상들이나당시세계의지질학자나석학들이만든지도를보고도독도가저희땅이라며우기는것이나,지구촌의고대사는물론이고전근대사에분명히증거(근거)가있음에도인정을않겠다는것이다.

과학적근거를가진cctv도부정하는놈들이퇴색하고낡아빠진문서몇장과지도를인정해주겠느냐마는더심각한것은그나마이런고문서가더퇴색할까두렵다.차제에이번사건을계기로과학적증빙도인정않으려는일본놈들의더러운곤죠를세계만방에알리는게더효과적일것같다.“동네사람들!내말좀들어보시오!cctv에명확히찍혀있음에도오리발내미는놈들이일본놈들이오!”라고….

하기는한나라의역사왜곡은잘못태어난미치광이지도자와광신도들이의기투합하면얼마든지할수있는것이다.우리라고다를까.우리의과거사도그렇다.정권이바뀔때마다수정에수정을거듭하고있다.진실은하나임에도저들의입맛에맞추어꾸며내는것이다.역사가아무리승자에의해쓰여진다고하지만언제고진실은밝혀지는법.향후우리의역사도펜이나자판으로남길게아니라화질좋은cctv로남기면어떨까?

덧붙임,

[앵커]

인천아시안게임에서우리나라기자의9백만원짜리사진기를훔친혐의를받는일본국가대표수영선수의두번째공판이열렸습니다.이선수는검찰이결정적증거로준비한CCTV영상속인물은자신이아니라며,법정상영조차막았습니다.

김진호기자입니다.

[리포트]

전일본국가대표수영선수도미타나오야가두번째공판을받기위해인천지방법원에들어섭니다.

도미타나오야"열심히(재판에)임하겠습니다."

도미타측은재판에서한국검찰이사진기절도의결정적증거로제시한CCTV영상은증거효력이없다고주장했습니다.CCTV속인물이본인이아니라는게이유입니다.도미타측은지난해9월경찰조사에선CCTV인물이자신임을인정했는데,변호인은"당시경찰조사때혐의를부인하면일본으로못돌아간다고해인정했다"고말했습니다.난생처음외국에서범인으로지목돼충격도받았다고덧붙였습니다.

도미타나오야

"(영상속인물은)모르겠습니다.정말모르겠습니다."

"난생처음외국에서범인으로지목돼충격?"

그렇다면이놈은발각되지만않았을뿐전과가있는놈이다.

도둑질을여러차례했지만,그것도외국에서처음범인으로지목됐다고이실직고하는것을보면….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