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웃기는 국민들
●지구촌위대한지도자중의한사람인이광요싱가포르전수상이타계를했단다.도하의메이저신문은물론이고공영방송과종편그리고이나라에존재하는찌라시매체까지간양반을애도하지않으면지구촌사람들로부터손가락질받을두려움에빠진듯앞을다투어대대적으로애도한다.물론이렇게썰을시작하는나역시손가락질받기싫어서가아니라진심으로그양반의죽음을안타깝게생각하고애도한다.더불어삼가옷깃을제대여미고고인의명복을빌어본다.제발,부디간곡히비나이다.극락왕생하소서!!!

●신문에난거조금빌려오자.리콴유전총리가처음한국을방문한때는1979년10월16일이다.그는한국체류기간에이곳저곳을둘러봤다.경주불국사를방문하고돌아오는길에는추수가한창이던한국농촌을보고,“이것이박정희대통령이집중적으로시행한‘새마을운동’과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의농업개발연구가빚어낸성과물”이라며크게감탄했었다고전해진다.그리고한국을떠나기직전인10월19일청와대만찬회에서리콴유전총리는박정희전대통령에게이렇게말했다.“어떤지도자들은자신의관심과정력을오로지언론과여론조사에서호의적인평가를받는데소모합니다.반면다른지도자들은자신의정력을일하는데집중하고,평가는역사에맡기죠.만약각하께서눈앞의현실에만집착하는분이었다면오늘우리가본대한민국은존재하지않았을겁니다.”1주일뒤그는박전대통령의사망소식을들었다.

●이번것도신문에난거다.새민련정대철고문이이광요전수상과90년대중반에회동한적이있었단다.그때이광요총리는한국에대해“무(無)에서유(有)를창조하고있는대단한나라”,“지금은한국이디벨로핑컨트리(DevelopindCountry)지만조만간리딩컨트리(LeadingCountry)가될것”,“원조를받던나라가원조를주는나라가된것에대해놀랍다”,“한국사람들의가능성은무한하고우리도한수배우고싶다”,“경제발전을위해국민들이단결해서국력을집약적으로모으는과정이인상적이다”등의칭찬을했다고하며“이전총리의통치과정에서비민주적요소가있었던것은사실이지만국민들자유에는별다른문제가없었고본인스스로부정부패에대해굉장히엄격했기때문에국민들이한뜻으로따를수있었던것”이라며“큰인물이세상을떠난게안타깝다”고했다는것이다.

●위대한인물은위대한인물을알아본다.그래서위인전이있는것이다.될성부른위인은그것을읽으며그위대함을롤모델링하거나벤치마킹한다.모든위대한지구촌의지도자들에게는자신을위대하게한인물이나그인물의치적이있었다.이광요수상은단순히박정희대통령에게립스비스를한게아니다.박대통령을자신의롤모델로삼은것이다.그런양반의죽음에세계가애도하고있는것이다.그런데웃기잖아?대한민국이성장하는과정에박정희대통령을빼놓으면얘기가안되는건,이광요수상의죽음만큼이나세계가명확히알고있는데이나라중급도아닌고급에속하는야당지도자라는느미“이전총리의통치과정에서비민주적요소가있었던것은사실이지만국민들자유에는별다른문제가없었고….”라고한다.

●생각을70년대로되돌려보자.박정희대통령통치시절유신헙법이고뭐고그분의통치과정에국민들자유에문제가있었던가?있었던놈들손한번들어봐!손든놈은모조리빨갱이다.없지?하이고개쉐이들빨갱이소리는듣기싫어서….그런데박대통령이나이광요수상이나똑같은수단과방법으로통치를했는데왜?박정희대통령께만쌍심지를돋우고삿대질까지하며GR염병부루스를추지?박정희;는안되고이광요는되는이유가뭔지설명좀해보라우!!!종간나쉐이들!!!

●며칠전에대구어딘가에국민MC송해씨동상을세운단다.좋은일이지.송해씨노구를끌고국민정서함양에얼마나많은노력과공헌을했는가.당연히동상도세우고송덕비도세워야할것이다.아!그러고보니또생각나는게있다.부산어딘가에故최동원을기리는동상이세워졌다.그리고무슨포상재단이든가도세워졌단다.그해가장잘던진야구(투수)선수에게주어지는상인가보더라.좋지좋아!뭐훌륭한인물기리겠다는데반대하는놈이속좁고옹졸한놈이지.이제최동원보다더유명세를탄야구선수많이배출했고아직현역에있는선수도있으니대한민국에야구선수동상이수두룩해질것이다.어디야구선수뿐이겠어?축구.배구.농구.수영….김연아동상도나중에생기겠지?

故최동원선수동상.

●나도경상도핏줄을맥맥히이어오는놈이지만,경상도놈들은하나같이개새끼들이다.아니개만도못한족속들이다.그러니쩌~거아랫녘사람들에게욕을먹는것이다.대갈빡이있으면생각좀하고낯짝이있으면부끄러워할줄도알아야할것이다.대구.부산카마갱상도를대표하는도시자이나라최고지도자를배출해내는산실아니냐?지들이대통령만들고지들이지려밟아대는행위는도대체뭐냐?갱상도놈들은모조리사디스트아니면마조히스트냐?연예인동상과야구선수동상은척척알아서기고,오늘날저희들아가리에이밥들어가고때때옷도지겹다며거지처럼일부러헤진옷을입고다닐정도로부유하게만든국부대통령동상은안세우니니들이그러고도인간이냐?그래서개새끼아니개만도못한족속이라고하는것이다.성질내지마러!나만빠지겠다고하지는않을테니….그래!우리는개새끼다.

김대중컨벤션센터

●앞으로갱상도개새끼들!쩌~거아랫녘홍어족욕하지마라!니늠들이홍어족보다눈곱만큼이라도나은게있기는하냐?무기고를탈취하여역적질을했어도보상금타먹고탱자탱자하고보상금챙겨준위대하신분의동상은물론이고,뭐,사실인지는모르겠지만그분을기리는건축물까지있다든대?홍어족들은죽어도의리는안버려.그게나라에큰해가되었거나역적질을했거나한번홍어족은영원한홍어족으로남기를그들은바라는게야.솔직하게이정신갱상도개새끼들이벤치마킨하고롤모델로삼아야하는거아냐?홍어족은문디들의정신적스승이다.

김대중동상과그후예들.

●현임대통령지지도만해도그래.뭐,박근혜아니면죽겠다고生으로GR염병하다가담배값쪼매올렸다고….무상복지해보니국고가텅텅비어가는거좀채우겠다고세금쪼매올린다고GR난리부르스에2단옆차기는덤이고,공무원연금개정한다고하니까눙까리에불을켜고덤빈다.뭐시라?콘크리트지지층이무너진다고?아이고!참남세스럽다.그노메콘크리트는돈몇푼에뽀사지는갱상도표공구리라그런가?

●나라를살린위대한국부는평양거지발싸개만도아니여기며남의나라수상죽음에제부모죽은거보다더슬퍼하는,연예인이나운동선수의얼을기리는동상은세우면서국부의동상을세우자는데쌍심지를돋우는인간말자들,남의나라수상은통치과정에서비민주적요소가있었던것은사실이지만국민들자유에는별다른문제가없었다고추모하며제조국의국부는죽어도인정않는나라.홍어족의의리와단결력을질시하고타매하며제손으로뽑은대통령의지지를철회하는문디들.이게모두“이상한나라의웃기는국민들”이다.남의나라수상죽음을애도하다가문득밸이꼴려해보는소리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