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개 그리기는 더 어려운 것.
어떤행인이유명한화가에게물었다.

행인:당신은무슨그림을그리기가가장쉬운가요?

화가:귀신이나용을그리기가가장쉽습니다.

행인:귀신이나용은본적이없을텐데,어찌하여그것을그리기가가장쉽다는말인가요?

화가:귀신이나용은제가본적이없지만다른이도역시본적이없기에아무렇게그려도사실과

다르다고시비하는사람이없습니다.

행인:그렇다면무슨그림을그리기가가장어려운가요?

화가:개그림이가장어렵습니다.

행인:W~h~a~t!?,Why?

화가:개는아무나항상볼수있습니다.그러므로조금만잘못그려도잘못그린부분을금방찾아냅니다.따라서개그림그리기가가장어렵습니다.

도대체이나라의국회라는게우리국민에게어떤역할을하고또국가를위해무엇을하는집단일까?하루24시간잠자는시간빼고눈만뜨면정쟁으로대갈빡이깨지게싸우며저희들밥그릇지키기에몰두하고있으니,오죽했으면‘국개의원’이라고하겠는가.국민의혈세를공으로처먹는개들.

새정치민주연합문재인대표가“국회의원수가400명은돼야한다”고말해논란이일고있다.문대표는이날국회에서열린정책엑스포에참석해’청년유권자연맹’이진행한스티커설문조사에서국회의원351명이상이적당하다는쪽에스티커를붙인뒤“우리국회의원수부족이국민들께는인식이안됐지만다른OECD(경제개발협력기구)국가와비교하면적다”며이렇게말했다.(하략)

미쳐도단디미쳤다.오늘날우리의국개는101마리의달마시안도아니고잡견300도많다며줄이자고하고심지어는‘국개무용론’까지대두되고있는마당에100마리를더늘이자고?머리통에이상없고야어찌저따위말도안되는조디를놀린단말인가.

그런데더기가막히는일은,국회안밖에서개같은소리말라는여론이비등하자“그냥퍼포먼스로가볍게장난스럽게한거죠”라고했단다.국민을상대로장난이나치고농담따먹기하자는건가?이런!정말개!@$#^*(&$#있나.

문가의이런말뒤집기행태는한두번이아니다.무엇이든일단내질러놓고불리하면그얄팍한윗입술을아랫놈이랑접합을시키고황소같은눈을허옇게뜨고좌우로굴리며그야말로좌고우면하는아주비겁한행동을하는것이다.도시이자의머릿속은어떻게구성괴어있을까?아무리생각해도그림이안나온다.

나는이자를볼때마다’참,입수부리(입술의갱상도사투리)얇다…’저입수부리얇은만큼말도가볍다고늘생각해왔다.다른분은어떻게보았는지모르지만이자의윗입술은흉내만내고거의없다.저러니국민을상대로장난이나치고농담따먹기를하지…..ㅉㅉㅉㅉ…..

화구최난(畵狗最難),말인즉‘개그림그리기가가장어렵다’는데그중에서도광견(狂犬)그리기는더더욱어려울것같아해보는소리다.화광견최최난(畵狂犬最最難),미친개그리기는더어려운것.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