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미국과 중국에 할 말 좀 하자.(1부)
식자들은할수없는얘기,그래서나같이무식한놈이용감하게할수있는얘기‘미국과중국에할말좀하자’는거다.

나는결단코반미주의나친중(親中)을부르짖는사람이아니다.오히려미국이라면오늘의우리를있게한진정한우방국이요은혜를베푼한없이고마운나라로생각하고반미를부르짖는자들을은혜도모르는금수로치부할정도로증오하는,친미나아가종미라고손가락질받아도하등에양심의가책을느끼지않는극미(極美?)주의자고,반면개인적으로는나름작으나마꿈을이루고성공적삶을살수있도록기회를준나라인중국에대해서는반중을넘어혐오를느낄만큼싫어하는혐중증세가병원을찾아야할만치심각한수준이다.

다시말해미국이라는나라가내게베푼은혜는개미부랄만큼도없지만,위에도언급했듯중국은내게노후를편히보낼수있도록작게나마부를창출하게한기회의나라였음에도이두나라가내게는친소(親疎)가극명하게전도(顚倒)된이유는송구하고외람되지만애국심때문이라고감히얘기할수있다.즉개미부랄만큼의은혜도입은바없지만미국과미국민을존경해왔고호의호식할수있도록은혜를베푼나라와그국민을혐오해야하는,진정은혜도몰라하는이배은망덕한비정한심사는정말죄스럽지만아무리생각해도애국심이라는단어밖에는달리표현할방법이없다.보다장황한썰이필요하지만이쯤에서자르고본론으로들어가보자.

이즈음의나는치가갈리고수족이떨려새로들여온돌아오는겨울에쓸화목재단작업을할수없을정도다.다름아닌일본놈들의역사왜곡이인내와갈등의한계치를넘는상상이상의정점에다달은사실때문이다.나가사끼와히로시마원폭의잿더미를쓸던빗자루로모두쓸어서태평양바닷물에염장을해도시원치않을짐승만도못한놈들이36년의기나긴압제는물론이고그기간동안저질러진차마인간들이할짓이라고할수없는반인륜적이고패륜적극악무도한범죄행위를반성하기는커녕이제남의나라영토까지넘겨보는악독한행위를서슴지않는다.놈들이드디어독도가저들의땅이라고정식으로교과서에실었단다.이른바‘교과서왜곡’이다.

사실일본놈들의독도영토주장은어제오늘의일이아니다.그럴때마다이나라의얼방한지식인이나위정자들은우리가실효적지배를하고있으니더이상문제를극대화하지말자며참으로선비답고잰틀(gentle)한말씀들로일관했다.그리고겨우하는짓이라고주한일본대사를소환하여항의를했다고호들갑을떨곤했던것이다.솔직히주한일본대사에게항의를했다고또그런자가우리에게내놓을수있는답안지는도대체뭘까?그런항의가통하고효과가있었던가?그랬다면어째서놈들은이시각까지도발을멈추지않을까?이나라외교관들이하는꼬라지를보면,아니한말로소환이아니라정중히모셔다놓고갖은외교적수사를발굴하여전전긍긍하며싹싹비는건아닌지모르겠다.얼마전일본놈들은자신들이우리의오늘을있게했다며턱없는공치사를하자겨우반응한다는게‘일고의가치나대꾸할가치도없다’며선비인양동방예의지국자손다운…참으로같잖은점잖음만과시한채유야무야입을닫아버린다.

주한일본대사를불러항의하는정부당국자.대갈빡깊숙히숙였지만과연저놈이할수있는게뭘까?

웃기는건….

정부당국자의표정이다.정말의기양양하고아주만족한표정이잖아?저게우리정부의하는일이다.

아주멋져부러~!일본놈이대갈빡숙잉개로신나부러~!쩌~ㅂ

이와같이일본놈들의역사왜곡이보다심화되고노골적인경향을보이는저변에는놈들이우리대통령이여성이라는사실에주안점을둔것은아닌지모르겠다.놈들처럼가부장적관습이남아있는국가가이지구상에얼마나될까?여성비하는물론이고여성은성노리개감으로만치부하는족속들이남의나라대통령에게존경심을가질까?결론적으로지난날보다더심화된도발적언행이이를증명하고도남는것이다.그럼에도겨우파리거시기만큼도힘이없는주한일본대사를불러들여항의를했다고그날이후로할일을다한것처럼묵묵잠잠(黙黙潛潛:요거내가만든사자성어다.잠잠묵묵으로순서를바꿔도무방함.)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