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미국과 중국에 할 말 좀 하자.(끝)
중국의저오만함역시우리를믿지못하게하고있다.근간의‘사드’문제는또어떤가.사드는우리의국방과생존의문제다.핵폭탄은차치하고미사일과로켓으로언제고우리를불바다로만들겠다는북괴의더러운야심을묵인방조하는중국이그에대한방어적무기를도입하겠다는우리의의지에밤놔라대추놔라한다면주권국가에대한내정간섭이며나아가털도안벗기고우리를통째로먹겠다는말이아니고무엇인가.그러고도선린관계를유지하자는중국의속셈은언어도단이고어불성설이다.

그러나또다른한편으로는중국의입장을생각해볼필요가있다.만약미국과일본이연합하여거침없이나온다면한반도라는특히북괴라는완충지역이필요할수밖에없을것이다.뭐,진부한얘기로순망치한(脣亡齒寒)이라고하지않든가.그렇다고중국이북괴에게표가날정도로퍼주는것은아니다.죽지않을만큼연명시켜가며군사적으로나지정학적으로활용할가치가있는한반도를포기한다는것은소위적에게관문을열고항복하는것과조금도다르지않을것이다.

그렇기에이런중국의불안감을우리가해소시켜주자는것이다.미리밝혔지만,북괴와관계를끊고우리손을잡아주면통일후반드시미군을철수시키겠다는확약을하는것이다.물론이런문제는말로는쉬운것이지만성사는어려울것이다.그러나이렇게까지어려운난제를화두로삼은원인은어디까지한.중의공동적일본때문에일어난사태인것이다.문제를문제로만대두시키고방안이없다면그또한문제다.그문제를해결하기위해몇가지제안을하고싶다.

첫째,

미국은한.일간의외교문제에손을떼라는것이다.미국입장에서는우리의이같은주문이황당할수있을지모르나미국이라는뒤배경이없고는일본이막장드라마를쓸수없다는데있다.일본의주변국에대한놈들의역사왜곡과영토분쟁에미국의보다강력한충고와조언이있어야할것이다.미국민대다수가일본의파렴치함을인식하고자신들의국익때문에함구하며명분상마지못해힘도없는의원몇이일본을비판하는형식을취하는것은오히려우리를우롱하는처사다.

둘째,

중국과보다심도있는국교를맺자는것이다.우리가처해있는입장을중국이라고모를리없다.따라서솔직하게접근하자국경을맞댄국가로서유사이래수천년간선린국가로때로는형제국가로심할땐조공까지바쳤던시절이있었던것인정하고우리의소원인통일만이루어지게한다면공동의적일본을때려부수는것은물론이고끝까지일본을감싸고돈다면미국도버릴각오를하자.이게바로영원한적도영원한동지도없다는진리이며그진리를미국이우리에게먼저보여주고있는것이다.

셋째,

우리의제대로된항의를일본에보여주자는것이다.정신대문제독도문제그리고역사왜곡문제가대두될때마다겨우주한일본대사를불러들여항의했다고할일다한것처럼거들먹거리지말자는것이다.

억지에는억지로맞서는것도방법이다.

고려예종때윤관은천리장성밖으로아홉개의성을축조한다.여진족을비롯한오랑캐의침범과노략질을막기위한것이다.이곳이오늘날만주땅이다.그러나사실중앙정부로부터너무먼거리에위치하고있어왕화가제대로미치지못하는데다여진족들이자신들의삶터를돌려달라며애걸을하자돌려준다.만약그렇지않았다면요나라나금나라는역사에없었을것이다.

세종대왕연간에이종무를파견하여대마도를정벌한적이있었다.대마도는토지가협소하고척박하여식량을외부에서충당해서생활하여야하므로고려말부터우리와는밀접한관계를유지하며조공을보내오면쌀을보내주며살살다래왔던것인데이놈들이기근만생기면해적으로돌변하여노략질을일삼으니아예발본색원차원에서정벌을단행하였으나손이발이되도록싹싹비는통에다시돌려준다.결국대마도는우리땅인것이다.

중국이동북공정이라며거액을들여가며국가사업을벌이는이유가뭘까?언제고남북통일이된다는것을그들도안다.남북통일후를대비하는것이다.우리민족의발원지를역사왜곡을함으로외교적마찰을사전에방지하자는꼼수를쓰는것이다.반면실효적지배는물론이고역사적고증이무수하게들어나도일본놈들이독도가저희땅이라며억지쓰는것을미국이방조하여외교분쟁을일으킨다면언제까지그런억지에놀아나고당하고만있을것인가.

이에는이눈에는눈식으로막나가는게아니다.놈들이끝까지억지를부린다면우리도억지를부릴수밖에없는것이다.언제까지남산딸깍발이행세를하며양보만할것인가.우리도국정교과서로전환시켜‘대마도는우리땅’이라고초중고생들에게교육을시키자는것이다.굳이독도를저희땅이라고하겠다면대마도를돌려주면생각해보자는주장을해보자는것이다.소위배웠다는학자놈들은어디처박혔으며정치가외교관놈들은혈세나빨면서수수방관하며뜻있는국민들만속을태우는게과연능사인가?

일본놈들의이런억지주장이통할수있는것은미국이라는배경때문이다.미국은남북을갈라놓은능력과수단이있었다면독도에관한분명한태도를취해야할것이다.일본놈들의도발을막을수있는것도부추길수있는것도미국만이할수있는일이기에이제미국에게도할말은하자고강력히외치는것이다.미국의태도에따라우리는중국과의관계도새롭게정립해나가야할것이다.너무나답답하고울화가치밀어….식자들은할수없는얘기,그래서나같이무식한놈이용감하게할수있는얘기‘이제미국과중국에할말좀하자’는거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