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힘 쓰는 두 인간.
삼량순장공비진(三良旬葬共非秦):

삼량(三良)을순장했음에도세상의공론은진목공(秦穆公)을비난했는데…

학시하당살만인(鶴市何當殺萬人):

시정에서춤추는학을이용하여만명의백성을죽였으니이게웬말인가?

부대부차방폭골(不待夫差方暴骨):

부차가나와서오나라를망하게했다고말하지말라!

합려금일이무민(闔閭今日已无民):

그날합려가이미나라의백성들을잃어버린것이다.

주:

삼량(三良),진(秦)나라목공이죽을때진나라의조정대소신료170명을순장시켰다.그중차씨삼형제가같이묻혔는데차씨삼형제를삼량(三良)이라고했다.

오월쟁패는양국이누대에걸쳐패권을두고싸움질을했지만종래오나라는부차(夫差)시대에이르러월나라구천(勾踐)에게패망하였다.부차의아버지합려(闔廬)는오자서(伍子胥)의도움으로사촌동생인왕료((王僚)를암살하고왕의자리에오른인물이기도하지만태생부터포악하고잔인무도한인간이었다.

합려에게는승옥(勝玉)이라는사랑스런딸이있었다.어느날잔칫상에맛있게생긴생선이올라왔다.그러나생각보다맛이없었던지합려는먹다남은절반의생선을딸에게보내주었다.승옥은아비가먹든음식찌꺼기를보낸줄알고화가나“왕이먹다남은생선을나에게보내어나를욕보이는데내가살아서무엇하겠는가?”라며침실대들보에목을매어죽었다.

합려가매우슬퍼하여딸의시신을거두어장례를국장으로치르고거대한토목공사를벌려무덤을만들었다.(오늘날강소성소주시외곽에여분호(女墳湖)란호수가있는데승옥의무덤을만들기위해파낸자리라고한다.)또한합려는오나라부고에있던재화의거의절반을딸의무덤에묻어주고다시백학(白鶴)조련하여시정에서춤을추게한후에만명에달하는백성들에게구경을하게하였다.구경을마친백성들에게다시명을내려무덤속으로들어가승옥의장례를전송하게한후무덤속으로들어간만명의백성들을몽땅생매장해버렸다.“딸을위해만명의백성들을같이묻어주었으니저승에가서라도쓸쓸하지는않으리라!”라고.

북쪽의김정은이올들어서만15명의고위관계자를처형했다는것이다.“국정원보고에따르면김정은의공포통치가지속되고있다”면서“김정은은핑계나이유가통하지않고무조건관철시키는통치스타일을보이고있으며,이견을제시할경우자신의권위에대한도전으로간주해본보기처형으로대응하고있다”고말했다.

지혼자잘처먹어서지쫄병들보다꼭두배는된다.저러니….망할날얼마안남았다.

저놈이잔인무도한인간백정이아니고서야어찌저리도포악한짓을한단말인가?멍청하게모가지내밀며죽어간귀신을조상하자는게아니다.빨갱이국가거나말거나그래도나라의형태를지니고다스려나가는데약간의조언이나이견만있어도도전으로간주한다니저놈이미쳐도단단히미친게틀림없다.놈이학정을할수록통일의날은빨리올것이지만죄없이죽어구천을헤맬귀신의숫자가늘어나는사실은안타깝기만하다.

새누리당이4·29국회의원재·보선에서선거구4곳중서울관악을,경기성남중원,인천서·강화을등수도권3곳을모두석권하며압승했다.압승이라기보다는차라리무결점퍼펙트승리라고해야할것이다.뿐만아니다.이로써새누리당은현정부출범이후치러진3차례의국회의원재·보선에서모두승리하는진기록을보인것이다.

박근혜정부의홍복이라아니할수없다.그러나솔직히박근혜정부가잘해서라기보다는문재인과새민련의뻘짓에대한반사이익이다.문재인은참패에대한변을내놓겠다고하지만,들어나마나‘국민의뜻을겸허히받아들이겠다라거나성찰하을하겠다.’라는헛소리밖에더있겠나?벌써대변인이라는계집의입을통해“박근혜정부의경제실패,인사실패,부정부패에대한국민의경고를제대로전달하지못해송구하다”며민의나천심과는무관한입을놀리고있다.설령문재인과그패거리의말대로‘박근혜정부의경제실패,인사실패,부정부패’있었다치더라도민의가무엇인지아직도모르고헛발질을하고있는것이다.

아무리남의불행이나의행복이라는세상이라지만,국정은다르다.어떤놈한놈대통령되자고,어떤정치모사꾼집단이정권을잡자고국민의고통을무시하고현임대통령과집권당의실정(?)만부각시켜아픈데또때리며국정을발목을잡거나혼란을야기시키는것은5천만국민을고통과혼돈으로몰고가는포악하고잔인한행태인것이다.

Gameover!아무리G-용천에몸부림을쳐봐라.이제자넨뭘해도참패뿐이다.

자네마음의부패부터척결하고조용히변호산지집사노릇이나하지?

오나라는부차대에이르러나라를망치기는했지만이미그아비합려가민심을잃은탓에나라의망조가든것이다.하기는김정은이라는놈과문재인과그아류가잔인무도한게어제오늘의일은아니다.이미저들의윗대에서저질러진패악질의연속일뿐……이미판세가결정나있는데아무리용을쓰고색을쓴들무슨소용이있겠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