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기 떼어서 개 줄 인간들.
꼭한달전꼭두새벽,수천년전蜀나라에벌어진‘마막’과그아내‘이씨’에대한고사를올렸지만,그사건이일어나기약30년전이런일도있었다.같은蜀나라에서일어난사건이다.

유염(劉琰)촉나라의대신으로자는위석(威碩)이며산동성곡부(曲阜)사람이다.그의아내호씨(胡氏)는절세미인이었다.황후의명에따라궁에들어갔다가말벗이나되어달라는황후의요청으로그곳에서한달이나머물다집으로돌아왔다.이에유염은황음무도한후주유선과모종의썸씽이있을것이라는의처증을가지며자신이거느린군졸들에게명하여그녀를묶고신발로얼굴을치게하여여러차례까물치고거의죽을뻔하였다.후일후주유선이이사실을듣고크게노하여그이죄를물어저자거리에내몰아목을베어버렸다.그해가서기234년(단기2567,중국촉후주건흥12년,신라조분왕5년,고구려동천왕8년,백제고이왕원년)이다.

마막에대한사건을잘모르는분을위해재탕을한다.

마막(馬邈).촉나라장군으로강유성(江油城)수장으로있었다.제갈량의후계자인강유(姜維)가검각을굳게지키고있다는소식을듣고마음을푹놓고있다가등애(鄧艾)의급습을받고칼한번활한대쏘지못하고항복함.당시그에게는성이이씨(李氏)라는아내가있었는데,태평하게있는그에게말하기를“위나라군대가쳐들어와변방이아주시끄러운데어찌하여이렇게태평스럽습니까?”묻자,마막은“전황이불리하면위군에게항복하면그만이다.”라는대답을하자,그의아내이씨는마막의낯짝에침을뱉고는크게꾸짖고나가버렸으며,바로그때등애가쳐들어와남편이항복했다는말을듣고이씨는목을매어자살을했다.서기263년(단기2596년,중국촉후주염흥원년,신라미추왕2년,고구려중천왕16년,백제고이왕30년)이다.위의유염이나마막이나정말유치한놈들이다.이런놈들은“거시기떼어서개줄X들”이다.

조선블로그가폐쇄된다니까한번싸워볼생각도않고방부터빼는인간들이있다.언젠가도얘기했지만블로그운영자의하늘같은특혜나시혜를받아조회가‘무찌르자오랑캐몇백만이냐?’처럼수백만을넘고천만명도넘는인간들이함구한다.

뭐,그런인간들그러려니하면그만이다.만약이번거사가성공한다면어차피살생부에올라있으니무시해도좋을것이다.그런데문제는이런인간들보다더간사한자들이있다.조블폐쇄반대운동을전개하며어쩌면지푸라기라도잡고싶은심정이다.그래서고안한것이조선일보가벌이고있는캠페인’통일나눔펀드‘다.

고추.콩.버섯팔아만원받는게무슨큰돈이고의미가있겠나.만원은금전적의미가아닌상징적의미다.솔직히’통일’이니’북한돕기’니하는명목을내세운모금에개인적입장엔거부감이든다.선명성이부족하여실제그돈(모금)이제대로쓰일까도의심스럽고,아무리민간차원이라지만결국은적을돕는거아닌가.단지대승적차원에서그모금에합류하며우리의심정이이토록절박하다는걸보여주자는의미에서발로된모금운동이다.

그걸삐꼬는놈들이있다.돈몇푼에조선일보가…심지어뭐든지돈으로해결해보겠다는생각..ㅎㅎㅎ.라며그따위로입을놀리며초를친다.돈몇천원에살인도나고사람목숨이왔다갔다한다.그래서일전에올렸던기적같은얘기다시한번올린다.그런친구들눈알이있으면보고머리통이비지않았다면뭔가를느꼈으면한다.

7천600원의기적

작은시골마을어렵게세식구가사는가정에걱정거리가생겼다.
다섯살막내가가난한형편으로
치료한번받지못하고병이깊어져가기만했다.

엄마는아무런도리가없어
앓는아이의머리만쓸어줄뿐이었다.

그러던어느날,소년은기적만이동생을
살릴수있다는엄마의간절한기도를듣게되었다.

"기적이라도있었으면…제발"

다음날아침
소년은엄마몰래저금통을가지고나왔다.

모두7천6백원…

소년은그돈을들고십리길을달려
시내에있는약국으로갔다.

"아이고얘야,숨넘어갈라,그래무슨약을줄까?
숨이차서말도못하고가쁜숨만헉헉~
몰아쉬는소년에게약사가다가와물었다.

"저,저기
도~동생이아픈데’기적’이있어야낫는데요."

"이걸어쩌나,
여기는기적이란걸팔지않는단다"

그모습을처음부터지켜보고있던옆의신사가물었다.
"꼬마야,네동생한테어떤기적이필요하지?"

"어,나도몰라요.
수술해야하는데돈은없고기적이있으면살릴수있대요.
그래서기적을사야하는데…"

신사는7천6백원으로기적을사겠다는소년의집으로갔다.
그리고소년의동생을진찰한뒤병원으로옮겨수술까지해주었다.
약사의동생인그는큰병원의유명한의사였다.
수술이무사히끝나고소년의엄마가수술비용을물었을때
그의사가말했다.

"수술비용은7천6백원입니다."

오죽했으면이런기적이조블에도나타나기를간구했겠는가?

지금우리는그런마음으로조블측과마주하고있는것이다.

싸울용기가없으면사정이라도해야하는거아닌가?

조선블로그폐쇄를반대하는분들은오히려힘없고나약한무지렁이블로거님들이다.

이분들이야말로진정으로조선블로그를사랑하시는분들이다.

지금도침묵하고방부터빼고달아나는인간들나아가열심히싸우고있는조블용사들을폄하하고비우웃는자들이야말로위고사의유염이나마막과같이정말유치한놈들이다.이런놈들역시“거시기떼어서개줄인간들”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