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적의 원흉을 무조건 사살하라!!!

고육계(苦肉計)와 사항계(詐降計)

황개(黃蓋), 자는 공복(公覆), 전쟁에 임해서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는 오나라의 명장임. 오와 촉의 연합군이 조조의 백만 대군을 맞아 싸우는 적벽대전(赤壁大戰)이 벌어지기 직전 장강에 전운이 감돌 때의 얘기다. 조조의 백만 대군을 코앞에 둔 연합군 사령관 주유(周瑜)는 걱정이 태산 같았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조조군을 도저히 당해 낼 수가 없기 때문이다. 이때 황개(黃蓋)는 주유의 막료로 참전을 하고 있었고 주유와 짜고 거짓으로 항복하는 사항계(詐計)에 몸소 가담한다. 결국 황개는 살갗이 터지고 찢어지는 고통을 감내하며 곤장 백대를 맞으며 수차례 까무러치기 까지 하며 고육계(苦肉計)를 자청한다. 결과는 적벽대전을 대승으로 이끄는 기초가 된다. 이른바 사항계(詐降計)는 글자 그대로 거짓 항복이다.

 

반간계(反間計)

채모(蔡瑁)라는 인물이 있다. 형주자사 유표가 그의 여동생을 후처로 삼았으니 유표의 처남 이다. 수전(水戰)에 능했으며 유표의 신임을 많이 받았다. 조조가 남쪽을 정벌허러 갔을 때 유표는 병이 들어 죽었다. 그러자 조조는 유표와 그의 누이 사이에 난 아들 유종을 형주의 주인으로 삼았다. 얼마 뒤 유종이 조조에게 투항하자 자연스럽게 조조 휘하의 수군대도독으로 임명이 된다. 적벽대전에서 주유는 1차적으로 황개를 통해 사항계를 내 거짓항복을 하게하고, 다시 장간이라는 인물을 시켜 편지를 훔쳐오게 하는 반간계(反間計)를 쓴다. 결국 조조는 이 계책에 말려들어 수전(水戰)에 능한 자신의 수군대도독 채모를 참수해 버린다.(이 장면은 임란 당시 왜적의 반간계에 의해 이순신 장군이 한양으로 잡혀 올라가는 대목과 같다.)최고의 수전(水戰) 능력자를 죽였으니 적벽대전은 보나마나였다.

 

반간계에 걸려던 무능한 선조

이런 반간계에 녹아난 전사(戰史)가 이 땅에도 여럿 있었지만. 그 대표적인 사례가 바로 임진왜란의 연장선인 정유년 때, 왜장 소서행장(小西行長)은 자신의 수하 요시라를 좌병사 김응서에게 보내 가등청정이 우리 수군이 지키고 있는 길목을 지나게 되는 데 그 때 매복을 하고 있다가 잡아 죽이라며 슬쩍 거짓정보를 뚱겨준다. 소서행장과 가등청정은 전우(戰友)이기도 하지만 공을 서로 세우려는 라이벌이었기 때문이다. 그 말을 믿은 김응서는 도원수 권율에게 보고 하였고 권율은 중신회의에 보고하자 정권야욕에만 눈깔 어두운 문재인 같은 선조는 이순신에게 출병(出兵)을 명한다. 그러나 그것이 왜적들의 간계(奸計)라는 것을 간파한 이순신은 조정의 명을 거부하고 출병을 않는다. 이에 어리석기 짝이 없는 문재인 같은 선조는 왕명을 어겼다며 이순신을 한양으로 압송하였고, 무능한 원균이 이순신의 뒤를 이어 수군을 지휘하며, 해전에서 한 번도 패한 적 없는 막강한 조선수군은 하루아침에 유능한 수군 장수 대부분과 군사가 전멸하다시피 했으니 우리 수군의 유일한 패전 칠천량전투(漆川梁戰鬪)였고, 이순신의 백의종군 상유십이(尙有十二)의 상소는 나중에 일이다.

 

주적은 무조건 사살해야 한다. 말리는 놈까지

천안함 주범 북괴의 김영철, 25일 평창 폐막식 온단다. 다른 놈도 아닌 우리의 아들들 마흔 여섯이나 정상적인 전투도 아닌 휴전(평화)기간에 기습 침투하여 수장(水葬)시킨 그야말로 북괴의 행동대장 원수 놈이 온다는 것이다. 더구나 놈은 UN제재 대상에 들어가 해외여행을 갈 수도 할 수도 없는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는 놈이다. 놈들의 간계(奸計)는 일종의 사항계(詐降計)이다.

 

뭐 생각이고 자시고 할 것도 없이, 임신 3주 된 태아도 알아먹을 북괴가 한. 미 공조체제를 말살하기 위한 반간계고 이간책인 것이다. 이런 사실을 뻔히 알고도 문재인은 대적인 환영준비를 하고 있는 모양이다.

 

나는 오히려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 나라에 제대로 된 군대가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는 시금석(試金石)을 가릴 기회라고 생각한다. 죄 없는 전우가 그것도 전시가 아닌 평화 시에 적의 기습으로 죽어 갔을 때 그 심정이 어떠했을까? 적의 원흉이 번덜거리는 낯짝을 드러내고 유들거리며 이 땅을 활보하겠단다.

 

우리 군대가 진정한 전우애(戰友愛)가 있다면 그 놈을 보는 즉시 사살해야 할 것이다. 아니 원흉 놈을 받아들이고 환영까지 하려는 놈들까지 함께 사살해서 이 땅을 그리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제대로 된 군대가 있음을 보여야 한다. 그런 결기가 있을 때 비로소작전권환수도 가능해 질 것이다.

2 Comments

  1. 데레사

    2018년 2월 23일 at 8:05 오전

    무섭고 속상하고 슬퍼집니다.
    천안함 가족들을 생각하면요.
    그가 빌러 오는것도 아니고 올림픽 폐막식에
    온다는데 환영이라니요.
    그들의 교묘한 작전에 싱글거리는 의미를
    알수가 없어요.

    • ss8000

      2018년 2월 23일 at 8:13 오전

      문가늠이 거의 미쳐 버린 것입니다.
      북괴의 거물급 인사가 온다면 그냥 맹목적으로
      좋아라 하고 반깁니다.

      결국 그 놈들에게 제 모가지도 달아 나는 줄 모르고…
      저 놈을 어찌 해야 하는지…가슴이 반은 썩어있습니다.
      속이 상해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