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임정권의 앞날.

 

 

초나라 장왕(莊王)때 우맹(優盟)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악공(樂工)이었는데 키가 8척이고 구변이 좋아 언제나 웃으며 이야기하면서 풍자를 빗대어 간언했다.

 

왕에게 사랑하는 말이 있었는데, 그 말에게 무늬를 수놓은 옷을 입혀, 화려한 집 아래 기르면서, 장막이 없는 침대에 눕게 하고, 대추와 마른 고기를 먹였다. 말이 너무 잘 먹어 비만으로 죽었다. 말이 죽자 왕은 신하들에게 복상하게 하고 요즘으로 치면 사회장을 지내려고 했다.

 

뜻있는 신하들이 그것은 불가한 일이라고 다투어 간했지만, “감히 말에 대해 간하는 자가 있다면, 죽음으로 그 죄과를 치르게 하리라”그 후로는 찍 소리 하는 신하가 없었다. 그런데 이 사실을 우맹이 듣고 급히 의관을 차리고 입궁하여 왕 앞에 이르자 하늘을 쳐다보며 대성통곡을 하자, 오히려 왕이 놀라 그 까닭을 물었다. 그러자 우맹이“말은 왕께서 아끼시던 것입니다. 초나라처럼 당당한 대국의 위세로써, 무엇을 구한들 얻지 못하겠습니까? 그럼에도 겨우 사회장이시라면 너무 박정합니다. 청컨대 국가장의 예로써 장사지내십시오.”

 

우맹이 연이어 고하기를“다시 청컨대 옥을 다듬어 관을 만들고, 가래나무에 무늬를 새겨 바깥 널을 만들고, 느릅나무, 단풍나무, 녹나무로 횡대를 만들고, 병사들을 동원하여 무덤을 파게하고, 모든 백성들에게 흙을 져 나르게 하며 이웃나라에 부음을 전하고 그들로 하여 호위케 하고 사당을 지어 제사를 받들게 하십시오. 제후들이 그 소식을 듣게 되면 대왕께서는 사람은 천하게 여기고 말은 귀하게 여긴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장왕이 듣고“과인의 잘못이 이 지경에까지 이르렀단 말인가! 이를 어찌해야 하오?”라고 물으니, 우맹이“청컨대, 대왕을 위하여 ‘짐승’의 예로써 장사지내십시오! 부뚜막을 바깥 널로 삼고 구리 솥을 속 널로 삼아 생강과 대추와 MSG도 조금 넣어 향신료로 비린내를 없애고 양곡으로 제사 밥을 짓고 사람의 뱃속에다 장사를 지내도록 하소서”

 

위의 고사(故事)를 우맹곡마(優孟哭馬)라고 한다. 우맹이 아직도 살아 있거나 현신 한다면 문재인과 그 패거리에게 뭐라고 할까? 말이 죽었으면 그냥 짐승의 예로 땅 속에 묻거나 사람 뱃속에 장사 지내면 된다. 왕이 모든 권력을 쥐고 있다고 초법적 태도를 취하자 우맹이 탄 한 것이다.

 

참…나라 꼬라지 하고는…..요즘 나라 돌아가는 꼬라지를 보면 문재인은 불알 없는 환관 놈들과 자궁 덜어낸 암캐 무리에 둘러싸여 세상 돌아가는 줄을 모른다. 저래 가지고 어떻게 문재인 정권의 후사(後事)를 논 하겠는가.

 

엊그제“카부스 오만 국왕 서거… 50년 통치 막 내려”라는 외신이 떴다. 안타까운 것은 카부스 국왕은 슬하에 자녀가 없다는 것이다. 불임의 원인이 본인인지….아니면….남의 나라 얘기고…

 

그러나 어쨌든 이 놈의 정권하는 꼬라지를 보면 문재인 스스로 불임인지 아니면 불알 없는 환관 놈들과 자궁 덜어낸 암캐 무리 때문인지 또 아니면 둘 다인지 4월이면 판명 날 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