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북방송과 삐라를 살포 하라!!!

전쟁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는 썰을 풀었던 게 지난 10월 초였다.

(상략)

()한 가운데 실()함이 있고죽느냐 사느냐 절박한 가운데 비장함이 스며 있는 것이다만약 적들이 허와 실을 알고 물밀 듯 밀려오면 끝장인 것이다원래 허허실실(虛虛實實)은 적의 빈 곳을 찌르고 때로는 실도 피해가며 그때그때 상황에 알맞게 임기응변으로 변통해 가며 있는 듯이 없는 듯 구사하는 계략이다반면 허장성세(虛張聲勢)라는 게 있다허허실실과는 달리한마디로 쥐뿔도 가진 것이나 실력도 없이 허세를 부리며 떠벌이는 것을 두고 하는 얘기일 것이다이 경우는 백전백패인 것이다아무리 허세를 부려본들 적이 모를 리가 없다.

<<<, SRBM 2발 사흘만에 또 쐈다… 노동당 창건일 전날 심야도발>>>

<<<‘푸틴 다리’ 크림대교서 트럭폭탄 쾅… 우크라 시작일 뿐” 푸틴 비상사태”>>>

오늘 아침 기사다두 기사를 읽으며 문득 그런 생각을 했다.“남북 전쟁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라고 확신을 해 본다.

그 이유는 딱 한 가지뿐이다이 한 가지 이유 때문에 김정은이 살아있는 한 전쟁은 절대 일어날 수가 없다아니한 말로 우리(남쪽)가 전쟁을 너무 너무 하고 싶고 환장을 해서 내일이라도 북쪽으로 치고 올라간다면 모를까남침전쟁은 때려 죽여도 일어나지 않는다.(중략)

특히 근간 들어 김정은은 러 우의 전쟁양상을 보고 더욱 SRBM과 미싸일 발사의 빈도가 잦아지고 있다믿었던 러시아가 상대적으로 절대 약소국 우크라이나에게 밀릴 뿐 아니라 패전이 가까워오자 보다 초조불안 해 하는 것이다그것으로 SRBM과 미싸일 발사의 빈도를 높이며 허장성세를 벌이고 있는 것이다.(하략)

BY SS8000 ON 10. 9, 2022

가끔 화면에 나타나는 김정은을 볼 때마다 놈이 폭군일지라도 참으로 가정적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마누라 이설주와 다정히 걷는 것을 보면 결코 가식적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다그리고 무엇보다 슬하에 3남매를 두었다는 것이다제 할애비나 아비도 그만큼 후손을 두었으나 시앗의 사이에서 나온 것들이 많다그러나 놈은 조강지처 하나뿐인 게 틀림없다즉 금슬(琴瑟)이 좋다는 얘기다더하여 자녀 사랑이 지극하다는 의미다.

핵폭을 사용하면 터트린 놈만 살고 맞은 놈만 죽는가아니잖아공멸(共滅)한다는 건 엄마의 자궁 속에 있는 태아도 안다김정은이 아무리 허장성세를 벌이고 큰 소리 치지만 결국 저 살자고 벌이는 허세다그런데 이제 보니 저만 살자는 게 아닌 게 드러나기 시작했다.

[동서남북] ‘후사’ 언급한 김정은, 4대 세습 시동 거나

https://www.chosun.com/opinion/dongseonambuk/2022/11/04/VJGYE67U7FBIDCJTPWLGGMY3UM/

나는 오늘 이 기사를 보며 100퍼센트도 아닌 1000퍼센트의 확신을 가지고 이 썰을 푼다훗날을 설계하는 인간은 핵폭탄이 터지는 날 모두가 공멸하는 걸 아는 놈이 훗날을 설계하지 않을 것이다즉 김가 왕조를 대를 이어 지탱해 가고 싶은 것이다그런 놈이 핵폭탄을 터트린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그래서 하는 얘기다. “전쟁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라고

그러나 딱 한 가지 우리가 지켜야할 사실이 있다. “우리의 소원은 통일”, 뭐 이 따위 허황된 노래는 부르지도 말고 아예통일을 입에 담지는 말자굶어죽든 고사총에 맞아 죽든 그것은 그쪽 일이다민족인권…나약한 정서적 감정을 배제 시켜야 한다그런 것들이 북쪽 왕조를 자극하는 단어가 되기 때문이다.

더하여 SRBM과 미싸일을 발사하더라도 지나친 응대를 하는 것도 또 지나친 공포심을 보일 필요도 없다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적의 허장성세에 호들갑을 떨며 지나친 반응을 보이지 말자. “전쟁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제안하고 싶은 것은자꾸 미사일을 쏘면 9.19합의를 깨트리고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대북방송과 삐라 살포를 재개하겠다고 선포 해야 한다놈의 가장 큰 약점은 바로 그것이기 때문이다남쪽의 자생 빨갱이 원조의햇볕론을 능가하는 작전은 결국삐라와 대북방송그것이 최선 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