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들의 식자우환(識字憂患).
글자를아는것이도리어병이된다는사전적의미다.즉아는게병이라는얘기다.차라리몰랐으면그따위주둥이는놀리지는않았을게다.

봄비내리는휴일아침한가하게인터넷서핑을하고있는데,기사오른쪽으로소위‘토론마당’의엄선된명문(?)들이걸려있다.

그런데제목부터가벌써야시시한게입안에서젖비린내가남직한유치한놈들이거나대갈빡수준이아무리높아야세자리가못되는저능아들이나표현함직한것들이다.결국은호기심에그유치하고저능스런작문(?)을열어보니이번일본의대재앙에대한국제사회의지원및기부에대한것들을적어올린것이다.

뭐,결론부터말하자면우리의애틋하고어마어마한온정을일본인과일본네티즌들이별로고마워하지않는다거나감응하지않는데반하여대만은우리보다적은액수의지원이나기부임에도훨씬호응도도높고감사해한다는내용들이다.우리의알뜰살뜰한성의에대해감사해하지않거나미지근한반향에대한불평불만을잔뜩널어놓은그야말로유치하다못해치졸한내용의썰들이다.

뭐,나는예수가부르짖었다는‘오른손이하는일을왼손이모르게하라’라는따위의명구를들이대고싶지는않다.남을도와주는데내성의가이정도이니성의나도움을받는너는그에합당한반응또는감사를해야한다는법이있나?그러는게원칙이야?그런걸바라면서일본의대재앙에가슴아파하고지원과기부를하고있는거야?첨부터일본이일본정부가도와달라고했어?왜그런말도안되는유치한넋두리를하건거야?응?역지사지라고지금일본이제정신인가?

가령나나우리가정에집이무너지고사람이죽어나가고정신없는상황에이웃들이보내주는구호금품또는따뜻한말한마디를그때그시확인해가며감사의표현을할수있을것같아?만약그런놈있으면그것은슬픔따위는모르는구호금품이나조의금에눈이어두운인간이하의금수같은놈일것이다.

인사라는게불상사를해결하거나초상을치르고정신이든연후에야주위도보이고이웃도의식하며하나하나찾아가거나전화를드리며고맙다는표현하는게순서아니야?아직초상도치르지않은일본인들에게이만큼크게지원해주었는데왜그따위반응밖에없냐는등더구나다른나라를비교해가며헛주둥이놀릴수있는거야?

대갈빡이있다면생각들해봐라!한국과대만을비교해가며반응하는일본의네티즌이과연일본을대신하는놈들인가?나라와국민이혼돈에빠져있는데컴앞에앉아한국의성의는얼마고대만의성의는얼만데하는식으로표현하고댓글다는놈들이과연제정신의일본놈들일까?그런놈들은싸이코가틀림없을것이다.이런것들을찾아다니며소중한토론마당에올려서한일관계를저해하는놈들역시싸이코가틀림없다.한일의싸이코들이풀어올린썰을마치명문인양‘토론마당’에엄선해올린운영자도싸이코임에틀림없다.

근데알고봤더니그싸이코들이일본어를좀하는가보다.일본야후에들어가일본싸이코들의댓글내지는악플을보고그따위헛주둥이를놀렸으니일본어를안다는뜻일게다.그래서내얘긴즉식자우환(識字憂患)이라고하는것이다.차라리저런저질스런싸이코들이일본어를몰랐다면쓰레기썰은안올라왔을것을…..

덧붙임,

우리가경조사에서방명록은왜있는거야?모든일을무사히끝낸후방명록에올려있는분들의성의(많고적음을떠나…)에대해감사해하며전화도드리고하는거아닌가?저런쓰레기썰을풀며불평불만하는놈들은경조사봉투를그자리에서일일이확인하고그금액의다소에따라그자리에서표현하는거아닐까?

유치하게굴지들마라!일본이정신차리고난뒤에는반드시싸이코들의반응이아닌정부차원의진정한감사의표현이있을것이다.설령그런일이없다할지라도한국내의싸이코들이강요할일은아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