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갈량과 무인기와 국뻥부.
목우유마(木牛流馬)란게있다.제갈공명이발명한기계로서소나말대신에군량을실어날랐다는수레다.바퀴가네개인사륜거(四輪車)인데나무로만들어졌다하여목우유마다.삼국지정사나연의에는이놈의재원이나와있지만생략하기로하고,아무튼이놈이전장에서굉장한활약을하는통에적장사마의는보통골치가아프지않았다.

고심하던사마의는자신도목우유마를만들기로결심하고매복하고있다가5-6마리의목우유마를탈취하여진영으로돌아온뒤기술자를불러똑같이모방을하였고과연목우유마를이용하여군량과병장기를전장에공급했던것이니짝퉁목우유마만들기에성공한것이다.

목우유마를빼앗긴장수는제갈공명앞에서목을길게빼고죄를청하는데공명은오히려껄껄웃으며‘우리는몇마리의목우유마를잃었지만이일로인해조만간허다한군량미와병장기를얻을것을것이니걱정없다.’며죄를청한부하장수를안심시키는것이었다.

그후로얼마뒤사마의가목우유마를이용하여군량미를운반한다는보고를받은공명은장수를불러사마의군으로분장한다음함께군량미를운반하는대열에섞여적당한지점에서적병을기습하여죽인뒤목우유마의혀를비틀어놓고도망쳐나오게한다.

사마의의본진이도착하여움직이지않는목우유마를아무리동작시켜보려했지만허사였고공명이보낸대군이몰려오자사마의와군사는목우유마와수많은군량을두고도망을쳤으며공명은군사들에게목우유마의혀를다시정상으로비트니목우유마는공명의진영으로나는듯달려왔고어마어마한양의군량을쉽게구했다는것이다.

북괴가날린무인기에군은물론이고국민모두가거의맨붕상태다.아무리생각해도분하고억울하다.어쩌다보기에도조잡한,아니한말로거의장난감수준의무인기에나라전체가놀란토끼형상이되었을까?이런게우리국방현실이란말인가?꼿꼿장수로이름날린안보실장은뭣했고,북괴가가장두려워하는장수라며60만대군의실질적우두머리인전임국방장관을눌러앉히는파격인사까지했는데장난감모형비행기앞에서버벅대는모습은가관을넘어헛웃음만나온다.

더웃기는것은놈들의장난에놀아나며겨우한다는짓이비장해두었던우리의첨단무기를공개하는등신짓은거의무뇌아들수준이다.그런첨단무기를창고속에처박아두면뭘하나?놈들은기백만원짜리장난감을가지고대한민국을유린하는데수백수천억첨단무기를비장을시켜두었다가허겁지겁공개전시회를하는꼬라지라니.김정은이가지금쯤배꼽을잡고웃지않을까?

이아침제갈량의지혜를얘기하는것은,허튼소리개수작으로만일관하지말고우리쪽으로날려보낸무인기를잘수리해서놈들쪽으로되돌려보내면어떨까?김정은놈의일거수일투족을찍은사진과함께.첨단,첨단주둥이로만외치지말고허접한장난감이라도제대로만들고운용하는것이국뻥보단국방에이롭고바람직한것이다.나라특히국방돌아가는꼬라지가하도답답해서해보는소리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