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마흔, 논어를 읽어야 할 시간 2’, 논어 속 네 글자의 힘

forty

  • 책 소개

20만 독자가 사랑한 베스트셀러
≪마흔, 논어를 읽어야 할 시간≫ 두 번째 이야기

2011년 말 출간 즉시 대한민국에 ‘마흔’ 열풍을 몰고 온 ≪마흔, 논어를 읽어야 할 시간≫의 후속편이 출간되었다. 신간 ≪마흔, 논어를 읽어야 할 시간 2≫(신정근 지음, 21세기북스 펴냄)는 전작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논어 속 네 글자에 주목했다. 공자의 통찰이 응축된 논어 속 네 글자를 통해 논어의 핵심 개념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 작가 소개 : 신정근

앞뒤로 갓먼당과 방아산이 자리하고 그 사이 남강이 흐르는 의령 장박에서 태어났다. 서울대학교 철학과에서 동서철학을 배우고 동양철학으로 석,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성균관대학교 유학대학에서 재직하고 있다. 현재 성균관대학교 유학대학장, 유교문화연구소장을 맡고 있으며, (사)인문예술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인문학과 예술의 결합을 다양하게 실험하고 있다. EBS ‘인문학 특강’에서 <논어, 인간의 길을 찾다>라는 주제로 강의했으며, 현재 K-MOOC(www.kmooc.kr)에서 <논어: 사람 사이를 트는 지혜> 동영상 강좌(14주차)도 만나볼 수 있다.

 

======== 주의 사항 ========

  1.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시려면 반드시 조선닷컴 아이디와 조선닷컴 블로그가 아니라 네이버 등 실제 리뷰를 올리실 블로그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 가지 중의 하나라도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조선닷컴 블로그 주소를 남기시면 안됩니다.
  2. 배송지는 조선닷컴 아이디를 기준으로 하므로 반드시 회원정보 수정에서 반드시 최신 내용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부실로 인해 배송오류가 발송할 경우 재배송하지 않습니다.
  3.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신 리뷰어께서는 반드시 해당 기간 안에 리뷰를 작성하시고 포스트 주소를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작성하지 않으시면 다음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 제휴 문의 ========

올리뷰 제휴 및 이벤트 문의는 allreview@chosun.com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1 Comment

  1. manager

    2016년 3월 3일 at 6:12 오후

    마감된 이벤트는 참여자의 신원보호를 위해 비공개 댓글로 전환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