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위블지기입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조선일보에서 만나오던 인기 칼럼 ‘뉴스 잉글리시’가 책으로 묶여서 나왔습니다.
윤희영님께서 지난 2011년 뉴스 잉글리시를 발간한 후 약 6년만에 펴낸 2편입니다.
조선일보에 2010년부터 지금까지 ‘윤희영의 ‘News English’를 연재하게 된 것은 고교생, 대학생, 직장인 등 젊은 독자들에게 느끼는 동병상련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각종 시사, 영어, 작문을 ‘원 스톱’ 서비스 해줄 수는 없을까, 부담 없이 읽으면서 시사상식도 넓히고 자연스레 요긴한 영어 표현도 익힐 수 있는 ‘모둠’ 차림상을 차려 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었답니다.
2011년에 출간한 ‘뉴스 잉글리시’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이 구사할 수 있는 실용회화와 직독직해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에 펴낸 ‘뉴스 잉글리시2’는 외신들에 등장하는 영어 표현 학습에 초점을 맞췄다고 합니다.
중, 고교, 대학에서 10년 이상 영어 공부를 했지만 늘 실력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독자, 취업 영어(토익, 토플)에만 매달리다 막상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서 업무상 다양한 영어 표현의 필요성을 느끼는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저자는 머리말에서 밝히고 있습니다.
신간 도서를 출간하신 윤희영님께 축하의 인사를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책에 대한 윤희영님의 소개 내용은 다음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는 교보문고를 비롯한 유명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Yes24 : http://www.yes24.com/24/goods/38235448
알라딘 :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06450621
교보문고 :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barcode=9788946420540
=============================================
블로그 사람들은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공간입니다.
위블과 조블 회원님들이 함께 나누고 싶은 소식들을 제보해 주시면 블로그 사람들을 통해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위블과 조블 회원님들의 반가운 소식들이 끊임없이 이어지기를 기대해봅니다.
김 수남
2017년 4월 3일 at 10:23 오후
네,윤희영선생님!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평소에 올려 주시는 뉴스 잉글리시 잘 보고 도움 됨을 감사드립니다.책으로 출간되었으니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도 참 좋습니다.저도 사서 챙겨 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활용해서 각자의 영어 향상에 도움 되어지길 기대합니다.
축복하며 축하드립니다.그리고 감사합니다.
윤희영
2017년 4월 5일 at 11:24 오전
아 네. 감사합니다. 마치 기도를 해주시듯 이렇게 축하와 축복을 해주시니 무어라 감사한 마음 전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