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컬러링 북

무도표지2무한도전 컬러링북
무한도전 제작팀 지음 / 북폴리오 / 2017년 12월

이제는 전 국민의 예능 방송이라고 할 수 있는 무한도전!

누군가 그랬듯이 시작은 미미하였으나 위대하였다 라는 비슷한 말이 생각날 정도로 이제 매주 방송되는 무한도전이란 프로그램은 국민들이 즐길 수 있는 방송이 되었다.

 

무려 11년, 미국에서 실행하는 시즌 시리즈라는 방송이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이런 시즌이란 이름을 붙이지 않고도 10년 이상을 사랑받아왔단 사실은 사실 어찌 보면 프리랜서로서 방송에 임하는 멤버들에게 생계유지형 차원(?)에서도 소중한 프로그램이자 국민들에겐 그들 하나하나의 특성을 담아낸 행동과 말들을 통해 대리 만족을 느끼면서 시청해왔다고도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런 무한도전이, 더군다나 7주나 이어지는 휴식기를 선언하고 다음의 힘찬 출발을 위해 도움을 도약하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들어온 자리는 그 느낌을 알 수 없어도 난 자리는 확연히 느낄 수가 있다고 방송에서 꼬박 출석하는 프로그램을 보지 못하는 갈증이 심해지고 있다.

그런 차에 이런 컬러링을 통해 다시 만나보는 기쁨을 누려보다니~~~

사실 컬러링 북은 이미 유명세를 타고도 남은 시간이 있었고 종류도  이전의 동물이나 꽃, 나무, 각 나라의 유명 건물과 우리나라의 색채 있는 건물들을 그린 여러 가지 컬러풀한 방법을 동원한 책들이 많이 나왔고 직접 체험해 봤지만 이 책처럼 프로그램을 그린 책은 처음이라 무한 도전의 인기가 얼마나 있는지를 다시 실감하게 된다.

 

그림준비

그동안 고정 멤버들 외에도 개인 사정이 있어 하차한 멤버들을 제외하고 지금의 멤버로 다시 활동을 벌이고 있지만 그래도 예전의 멤버들의 활약과 함께 그림 하나하나마다 그 당시의 시간으로 돌아가는 회귀 본능을 일으키게 한다.

 

그리기시작

그림완성1

그림 그리기에 익숙지 못한 초보자들도 부담감 없이 마음껏 자신의 색깔을 표현해 낼 수 있는 만큼 ‘아트 테라피’의 일종이라고 불릴 만큼의 이 컬러링이란 소재에 대해 잠시나마 정신 몰두를 통한 휴식을 가질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 됐다.

조카들 색연필도 빌려오고 집에 있던 색연필, 사인펜을 동원해 내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는 시간, 비록 무한도전이 실제 내가 멤버들과 같이 겪은 프로그램은 아닐지라도 잠시나마 그림의 색채를 통해 나만의 무한도전에 동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책 외에도 스티커도 별도로 들어있어 다른 곳에 붙여 볼 수도 있고 뒤편에는 총체적인 그림 도안들이 수록되어 있어 무한도전의 흐름을 찬찬히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을 주고 있는 책!

 

무뒤표

이 기회에 심신이 지친 당신이라면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힐링 차원의 그림 색칠하기에 도전해 볼 것을 권한다.

 

 

무한도전 컬러링 북”에 대한 4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