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나도! 인스타그램 – 지금 시작해도 괜찮아
정주윤 지음 / 성안당 / 2019년 10월
한때는 싸이월드가 유행했던 시절이 있었다.
모 방송에서도 연도별 싸이월드에서 유행했던 음악 순위를 맞추는 게임이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날로 발전해가는 시대에 맞춰 이제는 페북에 이어 인스타그램이 잘 활용되고 있다.
초보자의 입장에서 인스타란 말은 들어봤지만 어떻게 가입을 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은 기존의 sns과는 다른 느낌이라 망설여짐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이 책은 초보자부터 이미 사용 중인 사람들 모두에게 유용할 책이다.
각 단계별 기간을 두어 첫 발을 시작하는 단계부터 다양한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인스타 그램이 갖는 빠른 호응도와 속성의 전개도의 취지의 맞게 요즘 많이 이용되는 스토리와 IGTV채널을 이용하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방법들은 비즈니스의 활용도 면에서도 아주 유용할 듯하다.
특히 계정 관리나 어떤 특정 부분들을 강조하고 활용하는 방법 소개는 인싸,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전방위적인 영역의 확대로 이어져 요즘의 트렌드에 잘 부합된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여러 가지 재밌고도 유익한 어플들이 많아 천천히 나에게 필요한 어플을 통해 좀 더 세련되고 전문가 느낌이 나는 인스타 운영을 꿈꾸게 하는 책이기도 하다.
생각보다 활용도가 많은 인스타그램 사용법을 통해 나만의 특색 있고 멋있는 인싸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저도 인스타는 할줄 모릅니다.
주로 자신의 사진들을 올리는것 같던데 자신없어서
엄두도 안 내 봤어요.
가끔 연예인들 게정 구경은 해봅니다.
단순하게 사진 올리는것만 하셔도 재밌습니다.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