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공포탄만 남발하는 한미공조.
아주오래전아래의사언율시를‘조토마’에올린적이있었다.제목을보면아마‘북핵’때문에벌이는,소리만요란하고결과도없는,한반도를둘러싼그야말로유명무실한‘6자회담’을두고빗댄것일게다.

六자회담결사반대.

六:六개국이모여앉아대갈빡을맞대지만

자:自家撞着빠져있는북한괴뢰시간벌고

회:懷疑뿐인회담열며되국놈은覇者행세

담:담타기와공갈협박北되연합상투수단

결:결론없는六자회담되놈들만생색내고

사:四面楚歌북괴정권궁여지책육자회담

반:반복되는거짓말에널어나는핵무기라

대:대책없는회담보단핵무기를보유하세.

主:

담타기-큰걱정거리나허물을남에게덮어씌우는것.소위‘덤터기’의작은말.

北되연합-북한괴뢰와되국놈들연합을의미.

식자우환(識字憂患)하는자들.

요즘난리도아니다.대한민국의지상파를포함4대종편방송국은연일시간마다나팔도모자라관악8중주를불어대고,보.혁을망라한온갖신문또는인터넷웹사이트심지어찌라시급매체까지‘북한핵’실험에대해대서특필하고있다.하나같이무슨전문가들과의대담이라며내일이라도지구가망하고대한민국이북괴의핵한방에공중분해될듯근심과걱정의목소리를내고있다.참,웃긴다.정말웃긴다.그들이백가쟁명하는식으로우려의목소리와논설을써대지만걱정으로만일관했지어떤한놈시원한방안이나대책없이악머구리떠들듯하는것이다.나는그런광경을보며두가지로결론을내린다.첫째,‘이러다정말북괴가핵을쏘고전쟁이라도일으키면어쩌지?’하는,두려움으로가득찬겁쟁이들의합창.둘째,그런놈중에는반드시빨/갱/이오열(간자)도있어침소봉대내지는국민을상대로겁을주며선전선동을하는것.즉그리함으로북괴의공갈협박을정당화시키자는더러운술수인것이다.결론은무슨전문가라는놈들을동원하여지나치게부풀려떠들지말자는것이다.식자우환(識字憂患)이라지않든가.차라리덜부풀리고어떤부분은모르는게약이다.

天知地知子知我知(천지지지자지아지)

또공포탄만쏜다.‘북괴의핵실험’에대해이나라의모든매체들이당장무슨요절이나변고가날듯악머구리떠들듯한다면,정말웃기는짜장과짬뽕은따로있다.한반도에조금만긴장되는뉴스가나오면의례적으로실시되는공포탄쏘기대회(?)가열린다.이공포탄쏘기대회는비단‘북핵문제’만이아니다.서해교전,연평도사건,천안함폭침,그밖에기억할수없는무수한북괴의도발때마다공포탄쏘기는실행되어왔다.이번만해도그렇다.다음주초동해에서미핵잠수함등이참가하는대규모연합군사훈련을실시한다는것이다.군(정부)에서야이번훈련이원래예정된것이라고말하지만,북괴의3차핵실험을중단하라는한·미양국의무력시위성격이라는것은하늘,땅그리고너도알고나도알고심지어옛날에나에게깝죽대며덤비든삼척동자(일마요즘뭐하는모르겠다.)도안다.이따위식으로국민수준을얕잡아보고호도하지말아야할것이다.

중국이라는산을넘어야한다.

‘북괴의3차핵실험’에유엔을넘어세계가우왕좌왕한다.보다강력한유엔제제를한다는둥,6자회담을재개하자는둥.또웃기잖아?이번엔지나가든수캐가전봇대에오줌을갈기며킬킬거리는소리가들린다.1차,2차그밖의헤아릴수없는도발등등그어떤제제나공포탄에놈들이움찔하기라도했던가?오히려더기고만장하며세계를,6자회담을,한미공조를비웃으며놈들하고싶은대로했고또당했던것이다.뭐?이번엔중국이종전과달리강력하게‘북핵’을비난하고있다고?그래서6자회담재개를위한특사를급히중국으로보냈다고?그거말짱도루묵이라는거불학무식한나같은촌놈도안다.한반도의통일을가장백안시하는국가가누굴까?정말미안하지만우리대한민국을제외한‘6자회담’당사자즉,미국,중국,러시아,일본그리고북괴다.각국나름의이해득실관계가한반도에집중되어있기때문이다.그중에서가장우리의통일을경원시하는나라가바로중국인것이다.남북통일이되면직접국경을맞댄우리가중국으로서는손톱속에파고든가시처럼아플것이기때문이다.그런중국에‘6자회담’을재개하고그기에기대를한다고?중국의제스처좀심하게애기하면헐리우드액션에속아넘어가서는안될것이다.그래서서두에‘6자회담결사반대’를외친것이다.

‘북핵’을막는진정한방법.

너무도간단한방법이다.‘6자회담’을재개하고,유엔의제제를가하고,한미공조공포탄을쏘고,백약이무효다.처방전을잘못쓴것이다.미국은우리의맹방이지만더이상미국에게기댈수없는게‘핵’이다.무엇보다그들은북괴보다엄청쎄고커진중국이두려운것이다.중국을의식하다보니북괴에대한진정한제제를가하지못하고공포탄만쏘아대는것이다.미국이중국을두려워한다면그두려움을우리스스로극복해야한다.다른방법이없다.오로지한가지,우리도‘핵개발’을서두르고‘핵국가’가되어야한다.우리가‘핵’개발을선언하고서둔다면가장겁내고두려워하는국가는중국이다.미국의핵우산아래핵을억지하는국가는아이러니하게도모두동북아에몰려있다.우리의핵개발선언에일본은어떤반응을일으킬까?물어보나마나다.일본도서두를것이다.또대만은어떨까?한국과일본이핵개발을한다는데그들이가만히있을까?대만이야말로중국의턱밑이아니던가.결국우리의핵개발을가장염려하는국가는바로중국인것이다.즉우리의핵개발선언으로중국을자극하고중국으로하여북괴를억제하는성동격서(聲東擊西)의정책이필요한것이다.

덧붙임,

6자회담이진지하게개최될때마다북괴의핵탄두는널어나는현상이다.더이상6자회담은불필요하다.6자회담의근본취지는한반도의평화유지인데,중국의패권주의만더키워주고성과도없다.또다른건몰라도‘남북관계’특히핵과미사일문제는미국에게아닌것은아니라고‘N0!’라고외칠때도됐다.북괴는절대독자적으로전면전을치룰수없다.중국의도움없이는국지전조차도힘든형편이다.놈들의핵개발은그런나약함을캄푸라지하기위한수단이다.만에하나라도한반도에전면전이일어난다면북괴는사흘도못버티고항복한다.결코중국이625처럼’항미원조‘라는이름으로도울수는없다.만약지금쯤중국이군사개입을한다면가장먼저경제와돈을안중국인민의반대부딪치게될것이고세계가지난날처럼중국의무모함을수수방관하지않을것이다.더구나우리가세계최빈국의이름없는나라로있을때도자유만방의16개국이참전하며도왔다.또한우리는지금평화유지군이라는유엔군의일원으로분쟁지역에파병을하고있다.최악의경우유사시엔유엔군이자동개입될수도있다.북괴와중국의술수에더이상넘어가지말아야할중요한이유이자수단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