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마음청소: 고민과 불안을 씻는 88개의 마음테라피

clean

 

  • 책 소개

『마음청소』는 일본의 밀리언셀러 작가 우에니시 아카라가 내놓은 ‘읽는 마음테라피’ 88개를 모은 책이다. 현대의 오늘을 살아가면서 나는 참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 것이다. 하지만 저자는 마음을 청소하면 그것이 가능하다고 당당하게 선언한다. 쓰레기를 내다 버리고 청소기를 돌리고 어질러진 물건을 제자리에 돌려놓으면 기분이 후련해지듯 마음속 필요 없는 것들을 버리면 ‘행복한 나’에 한 발짝 가까워질 수 있다. 필요 없는 것을 버린다는 것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것과 이어진다. 불행한 생각이 들 때 그냥 내달리기보다 일단 멈추어 서서 마음속을 한 번 ‘청소’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저자는 마음에 쌓인 오랜 먼지를 털어내고 그곳에 새로운 감정, 밝고 긍정적인 사고를 채워 넣으라고 말하고 있다. 이 책에는 저자가 소개하는 마음청소 방법이 88가지 소개되어 있다. 하나, 하나 읽으면 어디서 많이 들었거나 나라도 할 수 있는 얘기라는 생각이 들지 모른다. 물론 이것들이 하나씩 쌓여 88가지가 되면 이것을 다 실천하는 일은 만만한 일이 아니다. 그래서 이 방법들을 단숨에 다 철저하게 따르라고 얘기하지 않는다. 그저 가능한 것대로 천천히 조금씩 따라 하면 어느새 편안한 마음을 지닌 맑아진 나와 대면할 수 있을 것이다.

  • 작가 소개 : 우에니시 아키라

일본의 저명한 심리 카운슬러이자 저술가. 시세이도를 퇴사한 후 심리학·동양철학·불교사상·성공철학을 바탕으로 한 인생론을 연구했다. 20년에 걸친 연구 성과를 체계화한 ‘성심학(成心學)’ 이론을 확립해 1986년부터 저술 활동을 시작했다. 1995년에 일본 노동부 장관이 인정하는 산업 카운슬러 자격을 획득했고, 2001년에는 미국 이온드 대학에서 ‘명예 심리학 박사’ 칭호를 수여받았다. 현재는 심리학, 성공 철학 등의 연구 및 집필 활동을 하며 사람들에게 기쁨과 활력을 주고 있다. 저서로는『습관 심리술』, 『어떻게 살면 행복해질까』, 『붓다의 인생 코칭』,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등이 있다.

======== 주의 사항 ========

  1.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시려면 반드시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와 실제 리뷰를 올리실 블로그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 가지 중의 하나라도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2. 당첨자는 이메일로 통보하므로 반드시 당첨 통보 후 2일 안에 배송지 주소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답장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정보 부실로 인해 배송오류가 발송할 경우 재배송하지 않습니다.
  3.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신 리뷰어께서는 반드시 해당 기간 안에 리뷰를 작성하시고 포스트 주소를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작성하지 않으면 다음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 제휴 문의 ========

올리뷰 제휴 및 이벤트 문의는 allreview@chosun.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 Comment

  1. manager

    2016년 4월 29일 at 2:59 오후

    마감된 이벤트는 참여자의 신원보호를 위해 비공개 댓글로 전환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