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매직 스트링,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의 미치 앨봄 신작

magic

 

  • 책 소개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미치 앨봄의 감동 걸작!
전설의 뮤지션 프랭키 프레스토는 누구인가

‘음악’의 목소리는 그의 가장 사랑하는 제자, 프랭키 프레스토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프랭키의 재능은 신이 내린 것이었으며, 그의 놀라운 행보는 20세기의 음악 역사를 관통하며 판을 흔들었다. 클래식에서부터 재즈와 로큰롤까지, 프랭키의 깜짝 놀랄 만한 재능은 계속해서 수많은 음악계 스타들에게 영향을 주었다. 행크 윌리엄스, 엘비스 프레슬리, 캐롤 킹, 윈튼 마살리 그리고 키스(KISS)까지도.
프랭키는 팝스타가 되었다. 그는 계속해서 기록을 갈아치웠고,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하지만 그의 재능은 축복인 동시에 부담이었고, 프랭키는 그의 음악을 통해 사람들의 미래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람들의 삶이 변할 때마다 기타 줄이 멍들어갔다.
인기의 절정에서, 프랭키는 갑자기 사라졌다. 그 이후 그의 전설은 점점 커져만 갔다. 시간이 흘러 10년 후, 드디어 프랭키는 다시 나타났지만, 그 시기는 그의 극적인 죽음 직전이었고 하나뿐인 인생을 변화시키기 위함이었다.

<포레스트 검프>같이 음악 세계를 관통하는 책, <매직 스트링>은 현재 진행 중인 고전이다. 스스로 음악가로서의 삶을 살아온 미치 앨봄은 이 놀라운 소설을 통해 우리에게 메시지를 불어넣어 준다.
“모든 사람들은 각자의 삶에서 밴드 활동을 한다. 그리고 그 연결들이 우리를 완전히 바꾸어 놓는다.”

  • 작가 소개 : 미치 앨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에미상을 수상한 방송인이며 인기 칼럼니스트이다. 브랜다이스대학교에서 사회학을 전공, 졸업 후 뮤지션을 꿈꾸며 미국과 유럽에 있는 나이트클럽에서 일하다가 컬럼비아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매 작품마다 고난과 역경 속에서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평범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 내며, 각종 언론으로부터 ‘삶과 죽음을 끌어안는 최고의 휴머니스트’라는 극찬을 받았다.

 

======== 주의 사항 ========

  1.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시려면 반드시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와 실제 리뷰를 올리실 블로그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 가지 중의 하나라도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2. 당첨자는 이메일로 통보하므로 반드시 당첨 통보 후 2일 안에 배송지 주소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답장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정보 부실로 인해 배송오류가 발송할 경우 재배송하지 않습니다.
  3.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신 리뷰어께서는 반드시 해당 기간 안에 리뷰를 작성하시고 포스트 주소를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작성하지 않으면 다음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 제휴 문의 ========

올리뷰 제휴 및 이벤트 문의는 allreview@chosun.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 Comment

  1. manager

    2016년 5월 10일 at 10:57 오전

    마감된 이벤트는 참여자의 신원보호를 위해 비공개 댓글로 전환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