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아(包牙)의 저주(민주당 클 났다)
통진당이정희가민주당에대해저주를퍼부었다는것이다.같은당소속인이석기와김재연을의원자격심사에회부했기때문이라는데,이들을자격심사에회부한여야의원30명도굴비두름엮듯엮어서한꺼번에검찰에고발했다는것이다.또한자격심사안발의에대해비난의강도를높이며,특히민주당이자신들을도와주지않으면"민주주의자로돌아올최소한의길조차열리지않을것이고정치인으로서존재또한마감될것이다."라고했다는것이다.

어디서많이본듯한공갈협박이다.무슨요구나어떤부탁을들어주지않으면“서울은불바다가될것이다”라는상투적인공갈협박말이다.너무섬뜩할정도의판에박은듯한북쪽식표현아닌가?이런표현은정상적(보통의개념)인인간의입에서나오는표현이아니다.지독한학습에서비롯된그리고자연스럽게나올수밖에없는그들만의표현방법인것이다.

민주당의현입장이자업자득(自業自得),자승자박(自繩自縛),자취지화(自取之禍),뭐이런거아닐까?우선먹기는곶감이달다고덥썩깨물었지만로동당2소대격인통진당의암캐가닦지도않은누른이빨을들어내고구취(口臭)를풍기며저토록앙칼지고표독스럽게나올줄은꿈에도몰랐을것이다.옛말씀에누울자리보고발뻗어라고했건만,앞뒤안가리고그냥좌빨도아닌아주새빨간것들과자매결연(姉妹結緣)을맺어?

일부함원오월비상(一婦含怨五月飛霜)이라던데,,,,저표독스럽고앙칼진포아(包牙:바오야는‘뻐드렁니’의한자어다.로치자(露齒子)라는다른표기도있다.)여편네의저주와협박을무슨수로배겨낼까?과연민주당은이로서존재의가치가마감되는것일까?

그렇지만너무겁먹지마라!우리가북괴의어떤공갈협박에도의연했던것처럼민주당도포아(包牙)의협박에의연하고,오히려차제에로동당2소대와의결연(結緣)을결연(決然)히끊고본래의모습으로돌아오는것이야말로존재의가치를찾을수있을것이다.이런충정이묻어나는조언을무시한다면민주당니들은결단코포아(包牙)의협박과저주를벗어나지못할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