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살리는 최강의 면역력 식탁

면역 레시피  생명을 살리는 최강의 면역력 식탁 – 일상의 식탁에서 면역력을 높이는 기적의 레시피
이양지 지음 / 성안북스 / 2020년 5월

웰빙의 시대가 되다  보니 여러 가지 제철에 얻을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한 음식은 물론 음식에서 얻을 수 있는 영양소의 배합을 통해 건강한 면역력을 기를 수 있는 책을 접했다.

 

영양제 섭취를 통해 건강을 보완할 수 있지만 역시 뭐니 뭐니 해도 제철 재료에서 얻은 영양섭취는 또 다른 의미를 부여한다.

책은 최강의 레시피 103가지를 소개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파트별로 자신이 관심 있었던 분야의 음식 패턴이나 가족 식단을 꾸밀 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게 이루어져 있다.

 

 

선명한 컬러의 음식 배합 사진은 구미를 당긴다.

각 음식별 완성된 사진과 그 음식이 갖고 있는 효능, Tip 등을 알려주고 있고 뒤 장에는 음식 재료와 만드는 방법 레시피가 소개되어 있어 아주 유용하다.

 

면역

 

음식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 경우엔 더욱 이 책에서 보인 정보를 통해 다양한 음식의 궁합을 느껴볼 수 있으며 집에서 쉽게 만들기가 꺼려지는 안심 스테이크의 요리법은 의외로 쉽게 설명되어 있어 도전해볼 만하다.

 

특히 콩비지 드레싱, 송이 토마토 샐러드 같은 음식 만드는 방법을 통해 간단하면서도 영양이 듬뿍 담겨 있는 요리법은 바쁜 아침에도 쉽게 먹고 출근할 수 있는 레시피란 생각이 든다.

 

면역합체

 

 

미세먼지나 외부 환경에서 오는 건강을 해칠 수 있는 곳에 노출이 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장이 튼튼해지고 감기 바이러스, 노화방지, 발암물질 해독하는 면역력 레시피까지…

 

끝마무리에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료, 디저트 코너는 지친 몸에 마지막 마무리 음식으로 아주 제격이란 생각이 들만큼 인상적인 부분이라 바로 도전해봐도 좋을 듯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