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김정은 결혼했다?… 中 언론 “김정은 아내는 김일성대학 얼짱 박사”
긴 생머리와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미녀가 고교생 교복을 입고 미소를 짓고 있다. 관영 신화통신, 인민일보 인터넷판 런민넷 등이 공개한 북한 김정일의 후계자인 김정은 노동당부위원장의 아내 사진이다. 신화통신, 런민넷 등 주요 언론은 북한전문매체 데일리NK보도를 인용해 김정은 부위원장이 지난해 이미 결혼했다"고 보도했다.
함경북도 청진에 거주하는 소식통의 말에 따르면 김정은 아내는 청진시 수남구 출신으로 김정은 부위원장보다 2살 어리며, 북한 최고 명문대인 김일성 대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인재라는 것이다.
김정은 아내의 부친은 청진대학 교수로 근무하고 있으며, 모친은 청진시 수남구 제1인민병원 산부인과 과장으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통은 "지난해부터 명절 때마다 김정일이 보낸 선물을 실은 검은색 벤츠가 3~4대씩 그 집으로 간다"고 전했다.
평양의 한 소식통은 "김정은의 고모부인 노동장 장성택 행정부장이 김일성대학에서 성적이 우수하고 미모까지 출중한 여성을 엄선해 김정은에게 소개시켜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됐으며, 2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전했다.
데일리NK는 "지난달에도 김정은의 결혼설이 불거진 바 있다"며 "김정은 부인과 관련된 소문이 사실임을 뒷받침할 증거는 없으며, 단지 추측할 뿐이다"고 전했다.
아름다운풍경
01.09,2012 at 7:58 오후
저 사진의 주인공은 주다하라는 레이싱 모델이라고 하던데..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319552&board=0&category=505&subcategory=&page=15&best=&searchmode=&search=&orderby=&token=
김종욱
01.10,2012 at 3:57 오전
사진은 유럽도 북한도 미국도 중국도 아니다. 저토록 짧은 치마 입는곳 없다., 국제학교도 저런식으로 입지 않는다. 설정된 옷차림이고 교복만 입었지 20세이상되는 얼굴에 화장범벅이다, 루즈에 옷을 꺼내입은 것만 봐도 국내 공원같은 곳에서 찍은사진일것이다, 아니면 중국에서 찍던지. 우길것을 우겨야지.
심신복
01.10,2012 at 9:57 오전
김정은 결혼을 했는지 안했는지는 모르지만 저건 북한의 김일성대 학생의 사진이 절대로 아니다. 이래서 우리 언론이 한심하다는 것이며 이래서 북한을 모른다고 이야기 히는 것이다.
Old Bar^n
01.10,2012 at 5:26 오후
유학파 일 수도 있겠고
일본에서 학교를 다녔을 수도 있겠습니다.
아님 말고……ㅎㅎ
근데 미모는 정말 돼지새끼한테 주긴 아깝네…….ㅋ
Raphael
01.19,2012 at 5:33 오전
김정은군과 부인되시는 양의 결혼(?)(했다면)을 축하합니다.
아직 세상에 공표되지 않아 믿을 수는 없지만(다른 모든 것도 전부 가짜요, 사기라 믿을 수가 없지만) 정말 좋은 부인이라면, 남편을 정말 사랑한다면, 바르고 솔직히 아버지(무식한 독재자, 한국의 역적 김정일)를 닮지 말라고 충고하는 아름다운 부인이었으면 합니다.
북한의 용감한 기독교 교인이라 충분히 충고하고도 남을 것 같네요! 할렐루야! 아멘!
Raphael
01.19,2012 at 5:35 오전
여러분이 남겨주신 따뜻한 댓글 한 줄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