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WP_Widget에서 호출한 생성자 함수는 4.3.0 버전부터 폐지예정입니다. 대신
__construct()
를 사용해주세요. in /webstore/pub/reportblog/htdocs/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3620 세계 최고의 해변 1위 세이셸 군도… 윌리엄 왕세손과 베컴의 휴양지이기도 - 마운틴
세계 최고의 해변 1위 세이셸 군도… 윌리엄 왕세손과 베컴의 휴양지이기도

 

내셔널 지오그래픽 선정 ‘세계 최고의 해변 1위’, 영국 BBC 방송이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50선 중 12번째,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토니 블레어 영국 총리의 휴양지, 영국 윌리엄 왕세손과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휴양지, 해리포터로 유명한 JK 롤링의 휴양지 및 집필지, 007시리즈 원작자인 이안 플레밍이 ‘For Your Eyes Only(포 유월 아이스 온리)’ 집필지 및 영화 촬영지, 비틀스의 멤버 폴 매카트니의 허니문 장소 등등.

 

3.해변,IMG24 Anse Source d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꼽은 세계 최고 해변 1위 세이셸의 ‘앙세 소스 다종 해변’ 세이셸의 41 개의 크고 작은 화강암섬들 중 가장 변화무쌍한 화강암 해변을 자랑하는 라디그 섬. 이 중에서도 앙세 소스 다종 해변은 세이셸을 대표하는 가장 포토제닉한 섬이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의 주 무대였던 이 해변은, 인간의 손이 닿지 않은, 때묻은 자연 그대로의 장관을 그대로 보여 준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세이셸 중에서도 꼭 빼놓지 말아야 할 명소 중의 명소이다. 햇빛의 각도에 따라 핑크 빛과 회색 빛을 오가는 거대한 화강암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찬탄을 금치 못하게 한다.

IMG_0091.JPG

앙세소스해변은 항상 휴양객들로 넘쳐난다.

 

이만하면 세계적인 휴양지로서 전혀 손색이 없다. 아니,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휴양지로 꼽힐 만하다. 115개의 섬으로 둘러싸인 섬 국가. 영토는 한반도의 500분의 1밖에 안 되는 455㎢이지만 영해는 한반도의 20배에 이르는 140만㎢ 면적에 엄청난 해상자원을 가진 군도 세이셸 공화국.

 

IMG_0113.JPG

해변과 바로 붙어 있는뒤쪽 숲속엔 시원한 코코넛을 파는 나무 상점이 있다. 맥주도 판다.

 

유네스코(UNESCO) 지정 세계자연유산 구역인 발레 드 메(Vallee de Mai) 국립공원엔 태고를 신비를 간직한 숲과 남녀 인체를 닮은 코코 드 메르(Coco de Mer) 열매, 기네스북에 오른 세계 최장수 거북이 사는 유일한 지역, 지구상에 남은 검은 앵무새(Black Parrot)의 마지막 서식지, 그 외에 진귀한 동식물들이 수없이 서식하는 인도양 서쪽이자 아프리카 케냐 동쪽 마다가스카르 섬 북쪽에 위치한 공화국 세이셸 군도.

 

IMG_0148.JPG

길에서 마주치는 사람들은 전부 이 정도 차림이다. 짙푸른 하늘에 비키니 입은 모습만 보다 한국에 와서황사로 검푸른 하늘에 아래 위 껴입은 모습을 보니 갑자기 스트레스가 확 쌓이는 듯했다.

 

세이셸의 115개 섬 중에서 가장 큰 마헤섬(Mahe Island)의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우뚝 솟은 해발 920m의 바위산, 세이셸에서 최고 높은 몬 세이셸로이스(Morne Seychellois)이다. 대양 한가운데에 있는 섬이라곤 믿기질 않을 만큼 주변에 비해 높은 이 산은 끝없는 수평선과 어울려 묘한 조화를 이룬다.

 

IMG_0215.JPG

하늘에서 내려다본 세이셸 해변.

 

마헤섬은 인구 약 6만여 명으로 세이셸 군도 전체인구(8만5000명)의 약 80%가 밀집해 거주하고 있다. 산 중간 곳곳에 집들이 들어서 있고, 해변가에는 수많은 리조트들이 휴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Male Coco De Mer_Raymond Sahuquet.jpg

세이셸의 특산품인 코코 드 메르, 야자수 수컷이 열매를 길게 늘어뜨리고 있다.

 

세이셸 국제공항에서는 마헤섬의 유일한 고속도로로 빠져 나온다. 또 전체 도로 중에 유일한 왕복 4차선이다. 한국의 현대와 기아 브랜드를 붙인 차들이 많이 달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괜히 뿌듯해진다. 가이드는 정부 관용차 중에서도 현대․기아차가 가장 많다고 귀띔한다. 섬 외부로는 무한히 뻗어 있는 인도양 수평선은 끝이 없이 보인다.

 

ValleeDeMaiWaterfallCMYK.jpg

아름다운 폭포의장관도 쉽게 볼 수 있다.

사본 -IMG_0083.jpg

해변 어디를 가나 비키니 입은 여성들을 눈에 들어온다.

사본 -IMG_0088.jpg

해변가에서햇빛을 피하며 휴양을 즐기고 있다.

사본 -IMG_0112.jpg

아름다운 해변의 모습이다.

사본 -IMG_0129.jpg

일광욕을 즐기기 위해 일부러 햇빛을 향해 두 다리를 벌리고 있는 여성 휴양객들.

My name is Garden Park. First name Garden means.......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