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 교사로

오랫동안봉사하던주일3부성가대를떠나주일학교로이동했다.그동안정들었던성가대식구들과헤어지게되어서운하다.그러나하나님이내게주신달란트에주일학교봉사가맞는듯하고몇사람의권유도있고하여2년여를기도로준비한후행동으로옮겼다.은혜가유치부라서일단유치부로결정하고유치부전도사님께전화를드리니반가워하셨다.거의가미혼인데,초등학교에근무하는총무님하는말이기혼선생님을보내주시라고기도를했다한다.새교사가왔다고피자파티를열어주었다."많이가르쳐주세요."라고인사말을했다.

3월마지막주부활절행사로인형극준비를하고있었다.대본에맞춰역할배정이다되었는데내목소리가예수님목소리역할이어울리겠단다.배역을한번맞추어보는데예수님목소리포스가보인다나.사순절에접어들면서아침금식을하며기도하게한이유가있는것같다.처음으로맡은목소리연기를위해기도가필요하다.하나님의일은기도로준비가이루어질때하나님이하시고영광받으시는것을경험하였다.

성가대류집사님이"집사님의열정을배우고싶다."는문자를보내왔다.다음주에간식을사가지고오시겠단다.자주성가대원들에게간식을제공하던집사님인데유치부를생각해주는마음이고맙다.내게주어진두번째봉사처에서주님께서주신시간과건강이아름답게쓰여지길소망한다.하나님아버지!아이들을뜨겁게사랑하고바른믿음을심어주며모두에게늘기쁨을주는사람이되게하시고맡겨진사명을잘감당하도록성령의충만함과지혜와명철주시기를예수님이름으로기도합니다.-아멘.

유치부소식란

유치부를섬기는교사사진과명단

벽면을장식한종이공예

천장과벽을잘꾸며놓았다

오후의햇살이창문안을포근하게비추다

미술전공선생이부활절행사준비로그림을그리고있다

인물들의표정까지아주잘표현했다

매주출석하는아이들에게스티카를붙여주게된다

에 게시됨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