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일은준비가되지않으면안된다.내가할일은최선을다한후나머지를하나님께부탁드려야한다.준비가미흡한상태가되니하나님께죄송한마음이었다.내입술과표정과제스츄어를성령님께서주장하셔서어린이들에게복음의재확인이되게하시고,성삼위하나님께서영광받아주시기를원하는믿음의기도를드렸다.시각자료를사용해도되겠지만복음의메세지가분산될것도같아그냥하기로했다.감사하게도예배때떠들던아이들이주목하여듣고있었다.찬양과구연,찬양순으로20여분정도소요되었다.교사들이나의목소리가흡인력이있어저절로빠져들었다며,대본을직접썼다는데놀랐고너무멋졌다고,또해달라는부탁까지한다.준비가미흡하여전적으로성령께도움을구하였더니모두에게은혜로역사해주신것이다.
성경을읽으면서영화처럼그림처럼펼쳐지는말씀을대본으로써볼작정이다.특히요셉이야기는읽을때마다감동이어서꼭써보려고한다.대본을몇개준비하여매년유치부행사에서구연을해도될것같다.이번구연한대본은지난봄철야기도회에서올려드렸던찬양을통해강권적으로역사하셔서적게된대본이다.제목이주어진후5분정도일필휘지로썼다.예수님이십자가에못박히신대목부터부활하시고베드로에게사명을맡기신데까지다.내가적은대본이성경말씀어디와부합되는지검토도했다.대본의근간이성경말씀이어야하기때문이다.
분명어디에쓰실데가있을거라는생각이강하게들었다.그것은10월에내게맡겨진성경구연동화에사용하라고미리준비시키셨던것이다.내게주신달란트를통해하나님께영광돌리게해주시라는기도에주님께서는가장적합한시기에응답하신것이다.다만,일의순위가그의나라와그의의가되어야하는데그부분을소홀히한것은시정되어야한다.매일아침성경을읽고간단히큐티를한다음기도로하루일과를시작한다.성경을지속적으로읽게하시고특별한은혜를경험하게하신하나님께감사드린다.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