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가 회복하다

약을먹고떼죽음을당한고양이사건이있는후장군이네가족이자꾸만걱정이된다.하루에도몇번잘있는지확인을하다가안보이면동네로찾으러나서기도한다.루루가아파서박스안에서안나오다가다음날보니사라져너무아파죽으러간줄알고마음이아팠다.그런데그다음날낮2층에올라오는것이아닌가.아직기운이없다는몸짓으로.반가웠다.루루가아프니자꾸신경이쓰인다.

어제는어디에있나하고찾으니앞집마당에서장군이가루루를꼭안고자는것이다.루루가아파박스에서나오지않을때장군이가2층을올라왔다내려가기를반복하며내게뭔가요청하는듯한행동을하여몇번을내려가서루루를살펴보았다.장군이는참착하고영리한고양이다.루루성격이장군이처럼온화하면병원에데리고갔을텐데,어젠동물병원닥터에게문의만하고왔다.사흘동안밥을안먹어영양캔을사다주려고하니우선참치를줘보고먹으면사러오라고했다.

형제간의우애가이처럼좋다니,루루는장군이의사랑을입고거의회복된것같다.밥그릇을보고도덤비지않고나를쳐다보길래참치캔을따주니허겁지겁먹는다.녀석이아직밥맛이없었던것이다.장군이도먹겠다고야옹거려같이나누어주었다.그런데녀석이별식만기다리고밥을먹지않았다.습관이무서운것이다.다행히오늘아침에는루루도밥을좀먹었다.영양캔을사다가좀더먹여야겠다.생명이기에건강하게해주시라고기도를했는데회복되어감사하다.

사람도사랑을입고먹어야산다.끊임없는관심과사랑이살아갈희망을얻게한다.가족은물론이려니와어려운이웃들도관심과사랑으로더불어살게되는것이다.장군이가나에게몸짓으로가르쳐준메세지가마음을일깨운다.이틀전에는비가내려가보니둘이서박스안에잘있다.아이스박스안에박스를놓았더니비가스며들지않아다행이다.날은자꾸추워지는데잠잘데도마땅치않아웅크리고있는길고양이들이눈에밟힌다.

에 게시됨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