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WP_Widget에서 호출한 생성자 함수는 4.3.0 버전부터 폐지예정입니다. 대신
__construct()
를 사용해주세요. in /webstore/pub/reportblog/htdocs/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3620 남산 밀레니엄서울 힐튼호텔 자선기차 - Journeyman이 바라본 세상
남산 밀레니엄서울 힐튼호텔 자선기차

힐튼산타기차

성탄이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사회 전반에 불어닥친 불경기 탓인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찾아보기는 힘들다. 시청앞 광장에 세워진 크리스마스 트리와 길거리에 울려 퍼지는 구세군 자선냄비를 위한 종소리 만이 계절을 느끼게 해줄 뿐이다.

하지만 뭔가 억울하다. 일 년에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를 이렇게 허무하게 보내는 게 마냥 아쉽기만 하다. 그렇다면 남산에 있는 밀레니엄 힐튼호텔로 향해보자. 10M에 이르는 거대한 트리와 함께 아기자기한 모형 기차들이 로비를 가득 메우고 있는 트레인 페스티발이 펼쳐지고 있기 때문이다.

기차들은 터널을 지나가기도 하고 다리를 건너기도 하며 외딴 마을을 스치기도 한다. 비록 현실은 아닌 모형에 불과한 동화 속 세상이지만 꿈과 환상의 이야기가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고 있는 모습을 보고만 있어도 세상의 근심과 걱정은 모두 사라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이제 정말 메리 크리스마스, 모두들 평안하시길 …

힐튼산타기차2

댓글 남기기